저번에 광장시장갓을때 칼국수랑 만두 빈대떡까지먹어서

배불러가지고 광장시장육회를 못먹엇거든용 ㅠㅠ

너무 아쉬워서 이번에 서울가면서 광장시장육회 자매집1호점으로갓습니다

 

 

어떤약국이 있는데 거기약국 골목에 육회집이 다있더라고요

자매집은 3호점까지있엇는데 웨이팅좀기다리고 바로들어갓어요

저희나갈때는 웨이팅줄이 더 길게 늘어져있더라고요! (저희는 앞에한팀만기다렷어요)

 

 

왜이렇게오래기다리나햇더니 육회에다가 소주먹으시는분들이 있더라고요!

육회가 술안주에다가 잘어울리다보니까 ㅎㅎ

그리고 안에내부가 엄청작앗어요 테이블8개정도 있던거같아요

저희는 술을안먹으니까 육회덮밥 2개를 시켯습니다

 

 

육회덮밥 시키고나니 김치랑 고추 마늘 쌈장을 주시더라고용

다른반찬은 없었어요!

 

 

육회자매집에서 있기있는 육회탕탕이!!

요거보니까 술이 땡기는거있죠 ㅠㅠ

집만안멀엇으면은 술한잔하는데.. 거의다 이거먹고계셧어요

 

 

5분정도?10분정도기다리니까 육회덮밥이 나오더라고요

육회덮밥 나올때 같이나온 소고기무국!

맨처음에보고 이게무슨국인지햇는데 먹어보니 소고기무국이더라고요

국물이엄청진하죠 ㅋㅋ 만도 진해요!! 얼큰하면서 맛있더라고요

 

 

광장시장육회 주인공인 육회덮밥이에요

오이랑 깻잎 오이가 올라가있는데요 그안에 양념장이 있습니다

뭐 여러가지 좀 올라가는줄알앗는데 이것밖에없어서 아쉬웠어용 ㅠㅠ

가격이싸니까..뭐 오이싫어하시는분들은 오이빼달라고하세요

오이가 많이올라가있더라고요

 

 

광장시장육회 자매집에가서 먹어봤는데 인터넷에본것처럼

와!! 엄청맛있다 정도는아니고 음 괜찮네 딱 그정도?

막 찾아가서 먹을 맛집까지는아닌거같아요

예전에 남자친구랑 만수동에서먹엇던 육회비빔밥이 더맛잇더라고요

 

맛은있지만 찾아가서먹을정도는아니라는점 ㅠㅠ

많은기대를하고가면 실망하실거에요 오히려 육회덮밥보다는

소고기무국이 더맛잇더라고요 육회덮밥을 먹어서그런건지..

다음에 또 갈일잇으면은 그때는 육회만 시켜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종로4가 177 | 육회자매집 본점1호점
도움말 Daum 지도
  1. 2017.07.14 16:51  Address Modify/Delete

    비밀댓글입니다

  2. 저는 육회만 먹어봤어요~~ㅋㅋ
    유명하긴 한데,,
    맛은 그냥 평범..ㅋㅋ

Comment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