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구월동이나 부평가기가 너무가기귀찮더라고요 ㅎㅎ

집근처에  번화가로 잘되어있어서 인천논현동고기집 어디를갈까 고민하다가

새로생긴 서서갈비를 갓어요~ 체인점으로 꽤유명하기도하고

맛이 어떤지 궁금하기도 햇거든요!ㅎ  

 


 

논현역이랑은거리가있고 논현사거리와 도림주공1.2단지 랑 그나마 가까이위치해있는데요

한10~15분정도 걸러요 이 근처 주택단지쪽에 위치하신분들은

걸어서와도 될거같아요 ㅋㅋ 저는걸어서왓는데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다보니까 회식으로 하기에도 괜찮앗던거같아요

 

서서갈비 입구에 돼지갈비랑 삼겹살 가격이 붙어있네요!

갈비보다 삼겹살이 더비싸다는사실 ㅎㅎ

저는삼겹살을좋아하는데 서서갈비니까 갈비먹으러왓어요

전에 한번갓을때 삼겹살이랑 갈비 먹어봤는데 갈비가훨씬맛있어요

삽겹살은 다른집이 더 나은듯

 

 

돼지맛갈비와 돼지왕갈비가있는데 가격차이는1000원인데도

잘 보고시키세요! 갈비하나달라햇다가 왕갈비로하면 ..ㅠㅠ

그외 삼겹살 소생갈비 양념갈비 육회 , 냉면 등... 이있어요

먹을때는 그램수를 안봤는데 맛갈비 1인분에 250g이네요 

 

 

반찬으로나온 양념게장인데 요거완전맛있어요 ㅎㅎ

양념게장은 밑반찬셀프코너에없고 더 달라고하면 더주시더라고요

알고보니 여기는 상차림가격이 1인당1000원이에요

계산할때 알앗다는사실;; 고기가저렴해서그런건가?

양념게장이맛있어서 3~4번은 달라고한거같네요

 

여기는 동치미가나오더라고요 일반 빨간김치가아닌!

갈비의 달달함이 동치미의 깔끔한맛이랑 너무잘어울렷어요

갈비랑 동치미랑 계속 싸서먹은거같아요

아무래도 양념갈비다보니까 그냥먹기에는 좀 짜더라고요

동치미와 꼭같이먹어보세요 ㅎㅎ

 

 

그리고 샐러드에요

저는 샐러드를 별로안좋아해서 안먹엇지만

갈비먹기전에 입가심으로 좋을듯해요

 

 

인천논현동고기집 파절이인데요 ㅠㅠ

여기 파절이는 진짜 맛없어요 .. 파에 거의간하나도안되어있어서

그냥 파만먹는느낌? 간장넣고 고춧가루넣고 간하고싶엇어요 ㅋㅋ

진짜 밍밍해서 딱 저거한접시 먹고안먹었어요

 

 

인천논현동고기집 서서갈비 2인분이에요~

저희는 6,900원 로 시켯습니다 

고기가 꽤 두툼하고크네요~ 양념에 재워져서그런지 더 맛있을거같아요 ㅎ  

 

 

참숯에다가 구우는데도 장점은 고기가엄청빨리익어서 빨리먹을 수 있다지만

단점이라고하면 불 조절을못해서 얼굴이 엄청뜨거워요 ㅋㅋ 엄청덥다고해야하나..

불조절을못하니까 불판은타고 먹기가 조금 힘들더라고요 ㅠㅠ

 

 

조금먹기힘들더라도 고기가 빨리빨리익으니 금방 먹을 수 있어서좋앗어요

갈비를 별로안좋아하는데 심하게 달달하지도않고 갈비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고기가 꽤 두껍다보니까 잘익혀서 먹어야해요!

고기도 두툼하고 양도 꽤있어서 둘이서 3인분정도먹으면 괜찮네 좀배부르다! 정도에요

가격도저렴해서 괜찮네요 3인분시키니까 무한리필고기집가는거랑 가격비슷하더라고요 ㅎㅎ

 

겉부분이 조금 바삭바삭하게 탄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육즙이 쫙베어서 고기가 씹히는맛도있고 동치미랑 싸먹어도맛있고!

집 근처에생겨서 인천논현동고기집 하면 자주가는 서서갈비입니다 :)

 

  1. 양념갈비는 타지 않게 굽는게 관건이죠. 사진에서 고기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ㅋㅋ

  2. 2017.08.07 10:19  Address Modify/Delete

    비밀댓글입니다

  3. 오~ 고기는 진짜 진짜 사랑이에요 ㅋㅋㅋ

  4. 저는 강남구 논현동인 줄 알았는데,
    인천에도 논현동이 있군요!!
    그나저나 고기는 사랑이죠~~ㅋㅋ

  5. 갈비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인천 논현동 서서갈비~ 이름도 독특하구~
    저는 인천 부암갈비 인가? 거기 한번 다녀왔거든요
    물론 거긴 돼지고기 집이긴 하지만
    인천에도 진짜 고깃집 맛있는데 엄청 많은 것 같네요 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6. 아주 좋은 정보네요. 맛난 곳을 다녀 오셨군요. ^^ 오랜만에 들려서 인사 드립니다. 반가워요

Comment
1 ··· 57 58 59 60 61 62 63 64 65 ···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