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를보기전에 저는1을 보고 봤는데요 !

안보고봐도 재밋을거같지만 보고봐야 더 재밋는영화엿던거같아요 ㅎㅎ

 

그루트가 1에서는 친구들을 지켜주느라 죽었지만 2에서 애기애기한 그루트로나왔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아임그루트!!

 

외계여사제 "아이샤"라는 금색의 얼굴이있는외계인족인데 가디언즈한테 임무를맡겻습니다

너구리 "로켓"이 물건을 훔쳐가지고 쫒기는신세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2편에서도 스타로드의 아버지 욘두가나오죠~

부하들이 욘두를 배신하고 철장에 로켓(너구리)와같이 갇히는신세가되지만

그루트에게 욘두의물건을 가져오라고시키는데

눈알을가져오고 팔뚝을가져오고 완전웃겻어요

 

 

욘두가 화살들로 부하들을 막죽이는데 엄청 멋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ost가나오고 그루트가 춤을 추는데 신났습니다

그리고 이번 스토리는 스타로트의 아버지가 나와서 중간 중간 슬픈요소가생기지만

웃기면서 바보같은 드랙스와 새로운 능력자인  맨티스가나와서 유머로 살립니다

 

 

스타로드는 아버지를만나서 아버지의세계로 갓는데

아주 어마무시햇죠.. 큰일을 벌이시더라구요  더듬이가있는 마음을 읽는 능력자도나오고  

1편만큼 액션요소도 있긴하지만 2편에는 가디언즈 오브 더갤럭시가 더 단단해져가며

가족이되어가는 모습이 보이기때문에 좀 지루하다고 느끼시는분들도 계실수있습니다~

 

 

좋은곡들의 OST도나오고 재미있는 요소와 이번편에 가장인상깊었던 욘두!!

완전 멋있어요 ㅠㅠ

그리고 가모라언니의 네뷸라의 갈등관계도 나오고 저는개인적으로

1편을 보고 2편을 보는걸 더 추천해드려요 ㅎㅎ

 

 

저는 1편 2편 둘다재미있었습니다~

더 단단해진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

오프닝때는 그루트가  춤추는모습이나오는데 너무귀여워요  

그리고 엔딩 크레딧은 5개(쿠키영상) 나오니까 다끝나고나서도 꼭 보고가세요

 

  1. 2가 나왔군요. 오~ 1도 재밌게 봤는데, 보러가야겠어요. ^^

  2. 저도 봤는데
    넘 잼있었어요ㅎ
    그루트 귀여워용ㅎ

Comment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