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1일까지 숯불바베큐버거세트가 3900원에팔더라구여

3월달끝나기전에 금요일날 숯불바베큐버거세트먹으러갓습니다 ㅋㅋ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세트가격이 5200원인데 할인받아서 3900원에세트로먹엇습니다!!

단품은 3200원이에요 완전싸게먹엇죠 ㅎㅎ

 

 

인천논현동롯데리아에서먹엇는데 감자튀김을방금해서그런지

바삭바삭하고 뜨겁더라구요

근데 알바생분이 계속감자튀김을하면서도먹고 손님줄감자튀김이 셋팅되어있는데

하나빼서먹고 ;; 다보이는앞에서 왜그런건지 모르겟네요

아무리 배고프다고해도  한마디할려다가 참앗습니다

 

 

술붗바베큐버거 완전도톰해요!! 고기패티가두장에다가 치즈에 토마토 양상추까지~

한입먹어보니까 맛있어요 불고기버거나빅불이랑비슷할줄알앗는데

전혀다르더라구요 소스가 많이달지않고 갈릭소스맛이나요

고기도부드럽고 느끼함이 전혀없습니다

 

 

고기패티와 치즈 토마토의 조합 굿!!

소스가 맛있었어요 그 버거킹에 슈프림치즈버거인가 그거랑맛이비슷햇던거같아요

할인할때먹어야지 세트로먹으면은너무비싸서 ㅠㅠ

 

 

한입크게베어무니까 안에고기도부드럽고 안퍽퍽해서 좋앗던거같아요

소스가느끼하지않아서 햄버거하나 다먹엇네요 ㅋㅋ

 

 

진짜 엄청두툼해요 3월달에 할인햇는데  그때못드셧던분들은 아쉽네요 ㅠㅠ

진짜 꼭한번먹어보세요 완전맛있어요  호불호갈릴맛은 전혀아닙니다!!

세트로먹으니까 엄청 배부르더라구용

 

배부르지만 롱치즈스틱을보고 저는 또 먹었습니다 ㅋㅋ

치즈엄청길죠 1500원인데 괜찮은거같아요 좀비싼햄버거세트로시키면 롱치즈가500원이에용

 

치즈가 아주 쭈욱 길게늘어나요 ㅋㅋ

남자친구랑 롱치즈스틱먹지마세요.. 치즈가안끊겨서 창피햇습니다

숯불바베큐는 매우성곡적이엿어요~ 다음에 한번 또 먹고싶더라구용

버거킹 슈프림치즈버거랑 맛이좀비슷하다는점 참고!

 

  1. 저는 롯데리아 안 가본지 오래되었네요~~
    맛있게 잘 찍으셨네요~~^^

  2. 아 ..치즈 장난 아니게 늘어지는 것이 맛나 보여요. ^^ 햄버거 패티 넘 맛나 보입니다

Comment
1 ··· 89 90 91 92 93 94 95 96 97 ···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