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 31. 17:00 생활TIP/유용한정보~
옷에 베인 향수냄새가 진하게 남아있어서머리가 아프거나.. 다른향수를 뿌리려고하는데향이 섞일까봐 못뿌리는 경우가 있죠! 옷에 베인 향수냄새 없애기 샤워를 하고나면은 화장실안에 습기가 가득합니다~이때 화장실 안에다가 옷을 걸어두면은옷에 베어있던 향수냄새를 뺄 수 있어요 만약 위 방법을 시도했는데 많이 안빠진거같으면은드라이맡기거나 세탁밖에 답이 없습니다 ㅠㅠ 아니면은 스프레이병에 물을담아 옷을 칙칙 뿌려주고페브리즈로 한번 더 뿌려주세요.그리고 햇빛이 드는곳 통풍이 잘되는곳에다가 냅두시면 됩니다.기본 1시간은 기다리셔야해요!
다이어트에좋고, 아이들 성장에도좋고, 위장장애와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이 풍부한 연어! 그 연어의 효능을 알아볼까요?ㅎㅎ 1. 노화방지 비타민 A와 E성분이 많아 세포점작을튼튼히 해주어 노화방지에 효과적입니다. 2. 시력보호연어에 들어있는 비타민 A와 비타민E 성분이눈을 맑게해주며 눈건강에 효과적입니다. 3. 당뇨병 예방 오메가3은 혈당이 올라가는것을 조절해주는효과가 있습니다. 혈중지방,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오메가3가 연어에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4. 뼈건강 연어에는 뼈와 치아의 주요 성분인 칼슘이 많이함유되어있어요.체내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함량도다른 식품들보다 높은편입니다! 5. 다이어트 연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함량이 적어서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특히 포만감을 느끼게하고 식욕을 억..
2019. 1. 29. 17:13 생활TIP/유용한정보~
옷에 묻은 기름 자국이 옷 색상보다 진하게 남아있어신경쓰일때가 있습니다 ㅠㅠ옷에 묻은 기름 손쉽게 지워봅시다! 키친타월로 먼저 닦아내주세요. 얼룩위에 베이킹소다를 듬뿍 뿌려주세요!베이킹 소다가 없으면 옥수수 녹말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칫솔로 골고루 문질러주세요그리고 30~60분정도 냅두세요.(베이킹소다가 기름을 흡수해줍니다) 주방세제를 짜서 손가락으로 문질러주세요따뜻한물로 헹구어주세요!헹구고나서 세탁기에 돌릴거면 흰색식초 100ml정도만 넣고세탁해주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2019. 1. 28. 17:12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늘의 주제는 와인이에요!옷에 묻은 와인 지우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화이트 와인 옷에 와인이 묻은지 시간이 오래안지났으면은 셔츠를 펴고얼룩 위에 화이트 와인을 부어주세요.그런다음 천이나 휴지를 사용하여 닦아주세요. 2. 베이킹소다 베이킹 소다와 물을 3:1비율을 사용하여되직하게 만들어준후 얼룩을 덮을 만큼 바른뒤건조되면 조심스럽게 긁어내주시면됩니다. 3. 세제와 과산하수소 세제1스푼 과사한수소 1스푼을 넣어 용액을 만든후타월에 적셔 얼룩진부위를 문질러주세요5분~10분정도 냅둔뒤 차가운물로 헹궈준뒤아직도 얼룩이 보이면 반복해주세요.
2019. 1. 25. 16:53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늘은 책상에 묻은 볼펜자국들을 지워볼거에요~ 물티슈로 한번 얼룩을 닦아내주세요. 1. 알코올솜에 알코올을 묻혀 책상 볼펜자국을 닦아주세요. 2. 치약 솜이나 면봉에 치약을 묻히고 책상 얼룩부분에 묻혀10~15분동안 냅둔뒤부드럽게 닦아내주세요. 3. 매니큐어리무버 면봉이나 솜에 매니큐어리무버를 묻히고 책상 볼펜자국 부분을 닦아주세요.
오늘은 어두워진 무릎때 각질제거를 할거에요~ 팔꿈치, 발꿈치에 해도 좋습니다. 1. 올리브오일과 설탕 그릇에 설탕 1스푼, 올리브오일 1스푼 을 넣고잘 섞어준뒤 무릎에 30초정도 문질러주세요.5분동안 가만히 냅두고 물로 씼어내주세요~ 2. 베이킹소다와 레몬주스 베이킹소다와 레몬주스를 동등하게 넣고손으로 약 1분동안 무릎에 문질러준뒤 물로 씼어내주세요!베이킹소다는 각질제거에 도움을주고레몬주스는 피부미백에 좋습니다.3. 아몬드오일 집에 아몬드 오일이있다면 무릎에 발라주시는게 좋아요~그리고 잘때는 수건으로 덮어주시는게 좋습니다. 4. 항상 보습해주기! 매일 아침과 저녁에 무릎에 보습로션을 발라주세요.바세린이 함유된 로션이면 더 좋습니다 :)건조한 피부는 피부를 어둡게하는 원인이 되기도 하죠.
2019. 1. 23. 16:54 생활TIP/유용한정보~
옷을 세탁기에다가 돌리고 널었는데 모양이변형되거나 수축된 경험 있으신가요? ㅠㅠ 저는 있었습니다. 매우 당황스러웠죠... 이런 일을 대비하기 위해 옷 수축 방지시키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세탁기를 사용할때는 온도를 (냉) 으로 맞춰주세요.옷의 크기와 모양변형이 올 수 있으니 세기는 (약)으로 맞춰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수축을 피하기 위해서 린넨, 실크 옷은 손으로 세탁해주시는게 좋아요. 옷에 붙어있는 라벨의 소재를 확인하고 양모와 캐시미어 의류는드라이 클리닝 맏기는게 좋습니다. 건조기를 사용할때는 낮은열을 사용해주세요.온도가 높을수록 옷이 수축될 가능성이 큽니다. 건조 직후, 세탁이 다끝나면 세탁물을즉시 제거해주세요! 오래냅두면은 옷에 주름이 많이 생깁니다~
2019. 1. 22. 17:05 생활TIP/유용한정보~
저는 예전에 귀를 다섯곳 정도 뚫었는데 지금은 두군데가 막혀서세곳밖에 안뚫려 있어요~알러지는 없지만 가끔 딱지나 고름이생겨서 ㅠㅠ피어싱을 청소해주고 닦아주고 있거든요! 피어싱을 청소하기전에 바로전에 손을 깨끗하게 한번 닦아주세요, 피어싱을 빼고 솜이나 면봉에 알코올을 묻혀 구석구석닦아주세요. 귀 끝부분에 항생제 연고를 발라주세요 면봉에 알코올을 묻혀 귀를 한번 닦아주고 귀에도 항생제 연고를 한번 더 발라주시면 됩니다^^피어싱청소 소독하는게 귀찮아도 염증이나 고름이 안생기게 꼭 해주세요!
2019. 1. 21. 17:18 생활TIP/유용한정보~
맥주or 술을 먹다가 옷에흘리거나집에서 먹는데 침대이불. 베개, 소파에 흘려보신적 한번쯤 있으시죠?ㅎㅎ저는 있습니다! 맥주, 술 얼룩 제거 지우기 알아봐요~ 일단 맥주를 쏟아서 묻었다면 휴지로 닦아주세요. 차가운물 반스푼과 흰색식초 한스푼주방세제 한스푼을 넣고 잘섞어주세요. 깨끗한 천에 용액을 묻혀 닦아주세요!맥주를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꾸욱~ 누르듯이 닦아주세요.모든 맥주가 없어지기 전까지 3번정도 과정을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깨끗한물로 한번 닦아내주시면 됩니다~
2019. 1. 18. 16:53 생활TIP/유용한정보~
흰 옷은 쉽게 얼룩지죠땀에 의해 노랗게되는경우가 제일 많습니다. 오늘은 흰옷 노란얼룩 지우기! 제거로 깨끗하게 되돌려 봅시다~ 1. 일반적인 가정용품으로 얼룩제거하기!준비물: 과산하수소, 주방세제, 베이킹소다 각 1큰술씩 넣고 잘섞어주세요. 스펀지를 활용해 얼룩진부위를 묻혀 문질러주세요!한번에 안깨끗해지면 위 과정을 한번 더 반복해주세요 2. 치약치약은 치아를 닦는 것 외에 수많은 놀라운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옷을 적신 다음 칫솔을 얼룩진부분에 얇게 바른뒤약 30초동안 세게 문질러 물로 씻어내주세요. 색깔이 있는 치약은 사용X 미백성분이 들어간 치약이 좋음 3. 식초 세탁물에 흰색증류 식초를 넣어주세요.식초는 오염된 부분을 깨끗하게 닦아주며섬유 유연제 작용도 합니다~ (실크, 레이온에는 사용금지, 염소..
1 2 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