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0. 31. 21:51 생활TIP/유용한정보~
겨울에는 옷들이 두툼해서 부피를 많이 차지해요.. 이럴때 깔끔하게 니트 접는법과 옷걸이에 거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니트 접는법 스웨터를 평평하게 만들어준후 양쪽팔을 X자로 교차시켜주세요 밑단부터 돌돌 말아주세요!너무 세게 굴리지마세요(늘어날 수 있음) 돌돌 말아주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그상태로 한번 뒤집으면 깔끔하죠? 2. 니트or 맨투맨 옷걸이에 거는법 맨투맨을 반 접어주세요 반을 접어준후 깔끔하게 모양을 잡아주세요. 옷걸이 거는부분이 겨드랑이 아래로향하게위와같은 모양으로 잡아주세요 맨투맨 밑단을잡고 위로 올려주세요 팔부분도 잡고 위로올려주시면 위와같은모양이 될겁니다. 그상태로 행거에 걸어주면돼요^^저는 가디건 옷걸이에 걸때 이방법으로 많이 쓰고 있습니다.
2018. 10. 30. 19:19 생활TIP/유용한정보~
물걸을 사면 플라스틱에 스티커가 붙어있는데잘 안떼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떼어져도 더럽게 떼어지죠 ㅠㅠ 플라스틱 스티커 제거 깔끔하게 떼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땅콩버터 땅콩버터에 함유되어있는 오일은 많은 접착제를 분해시켜줍니다.스티커제거할부위에 땅콩버터를 발라주세요 스펀지에 뜨거운물을 묻혀 땅콩버터를 닦아내주시면됩니다. 2. 마요네즈 마요네즈의 기름은 스티커 끈끈이들을 분해 해줍니다.마요네즈를 바른후 15분뒤에 마른천으로 닦아내주세요 3. WD40 집에 WD40이 있으면 WD40을 뿌리고 마른천으로문질러주시면 돼요 5. 매니큐어 리무버 매니큐어 리무버를 헝겊에 묻힌후 제거할 스티커를 문질러주시면 됩니다. 집에있는걸로 5가지중 1택해서 깨끗하게 플라스틱 스티커 제거해봅시다.
갑상선은 목의 밑 부분에 위치하며신진대사를 조절하는데 도움이되는 호르몬 성장과발달을 일으키는매우 중요한 분비선이죠. 갑상선의 불균형으로 인해 갑상선 기능이 저하되거나안좋아 질 수 있습니다.갑상선에 좋은음식 알아봅시다. 생선섭취를 늘리시는게 좋아요.단백질이많고 오메가3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있죠 다만 수은 함량이 높은 물고기는 갑상선 기능에 좋지않을 수 있어요. 렌틸콩이나 일반콩들이 비타민과미네랄이 풍부해 갑상선건강에 좋습니다! 설탕섭취량을 줄이세요!평소에 과자나 빵 밀가루음식을 많이 먹으신다면 최대한 줄이시는게 좋겠죠? 요오드가 많이함유된 음식을 먹으세요 요오드가 부족해지만 갑상선 기능에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고지혈증이나, 무기력증도 올 수 있습니다. 요오드가 많이 함유된 음식 - 다시마, 미역, 해초, ..
2018. 10. 26. 21:52 생활TIP/유용한정보~
양식을 먹으면서 레스토랑에서 지켜야할 기본적인 테이블 매너를 익혀 바른 식사예절과공공장소에서 지켜야할 기본예절을 배워놓으면 좋죠~ 그래서 준비한 포크와 나이프 사용법 입니다 포크가 접시의 왼쪽에있고 칼이 오른쪽에 있어야 해요. 만약 포크두개에 칼이 하나있다면 제일 바깥쪽에있는게 샐러드 포크, 안쪽은 (메인요리)포크 입니다. 나이프 밑부분을 감싸주듯이 가볍게 잡아주는데검지손가락은 날의 윗면에 올려주고 엄지손가락은 위사진같은 모양으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포크는 왼손으로 잡고 포크앞부분이 아래쪽을 향하개 잡아주세요검지를 위로 한체 네 손가락을 감싸주세요. 손목을 구부려서 검지 손가락이 접시쪽으로 향하게 하시면 됩니다.팔꿈치는 편안해야 하며 불편함이 없어야 합니다. 우리가 먹을때 동안은 일반적으로 팔꿈치는 항상..
2018. 10. 25. 21:22 생활TIP/유용한정보~
매일쓰는 주방 깨끗하게 써야죠^^!주방수건 세탁 소독을 잘안하면 안보이는 병균들이득실득실 거립니다. 주방슈건 세탁 소독하는법 알아봅시다! 새로산 수건은 바로 쓰지 마세요섬유속에 세균과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학 물질이없고 얼룩 악취 및 곰팡이를 제거해주는 세제를 선택해 세제를 수건에 짜 세탁해주세요! 깨끗하게 세탁해주시면 끝!! 기존에 썼던 주방수건을 세탁하는 경우는 ↓↓ 냄비에 수건을 담아 뜨거운물과 베이킹소다 한컵을 넣어주세요악취와 먼지 얼룩 들을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주방선반에다가 세탁한걸 걸어놓지말고 공기가 잘통하는곳 잘 마르는곳에다가 걸어주세요 주방수건 관리 어떻게보면 쉽지만 어떻게 보면 어려운!악취안나게 뽀송뽀송하게 잘 관리합시다
2018. 10. 24. 16:58 생활TIP/유용한정보~
흰양말은 찌든때가 금방생깁니다.흰양말 세탁으로 찌든때 없애봅시다. 물을 팔팔 끓여주세요~ 레몬한조각을 손가락으로 꾹눌러 즙을 짜 끓는 물에 넣어주세요 흰양말을 냄비에다가 넣어주세요 10분에서 15분정도 삶아준후 양말을 꺼내주세요 마지막에 양말을 손세탁해주시면 이전보다는 훨씬 하얘져 있을겁니다!세탁 후 말리면 끝 그리고 양말은 건조기에 돌리지마세요~건조기의 높은 열은 양말의 탄력성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2018. 10. 23. 18:43 생활TIP/유용한정보~
'카페트에다가 커피를 쏟을때가 아주 가끔 있죠..이럴때 매우 당황스럽지만 카페트 커피 얼룩 빠르게 지워봅시다. 깨끗한 천으로 커피 및 얼룩 부분을 제거해주세요카페트에 많은 커피가 흡수되지 않게끔 닦아주세요 따뜻한 물 2컵에 알코올을 넣어 잘 섞어주세요. 계란에서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 노른자만 넣어주고잘 섞어주세요 작은 브러쉬를 혼합물에 담그고 커피얼룩을 지워주세요.그래도 얼룩이 묻어있으면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2018. 10. 19. 17:24 생활TIP/유용한정보~
세탁기 돌릴때 건조기시트 사용하시는분들 계시죠~ 건조기시트는 빨래감에다가 같이 넣고 돌리면옷에 향도 진하게 나고 정전기도 평소보다 덜나는거 같기도하고..건조기시트를 쓰시는분들이 많이 계세요~ 다 쓴 건조기를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시나요?한번 재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ㅎㅎ 건조기 시트를 꺼내고 TV밑, 선반 밑, 바닥 등.. 먼지가 있고머리카락이 있는 더러운곳을 한번 싹 닦아주세요~아주 잘닦입니다 ㅎㅎ 건조기시트는 정전기 방지 특성이 있어 전자제품을 청소할뿐만 아니라 먼지와 머리카락도 깔끔하게 청소해줘요 깨끗하게 청소 완료! 다 쓴 건조기시트 바로버리지말고 한번 재사용하는거는 어떨까요? ㅎㅎ
2018. 10. 18. 17:15 생활TIP/유용한정보~
가글액은 많은 세균을 죽여주어 입을 헹굴때 사용을하죠~하지만 집 청소할때 소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가글액으로 집 청소 해봅시다 화장실 청소를 하고 마지막에 위생처리를 하기 위해 가글액을 부워주세요(사진에서는 많이 부었지만 한컵정도만부어도 괜찮아요) 그리고 화장실 솔 로 깨끗하게 문질러줍니다. 먼저 냄새 나는 싱크대 배수구 또는 욕조 배수구에한 컵의 가글액을 붓고 30분정도 냅두세요 그리고 뜨거운 물로 헹구시면 됩니다. 세탁기 청소도 할 수 있습니다.세탁기 안에 옷이 있으면 안돼요!! 가글액 두컵정도 세탁기 세제통에다가 넣고 뜨거운물을 눌러 세탁기를 돌려주세요!구석구석 찌든때나 안보이는 세균들을 죽여줍니다.
2018. 10. 17. 17:05 맛집/맛있는곳으로
오늘은 아보카도 자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초 간단하니 금방 따라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보카도를 손에들고 위에서 아래로 컷팅해주세요 두개의 반쪽을 쪼개면은 위와같은 모양이 나옵니다. 씨앗을 칼로 콕 찌른후 양손을 반대로 비틀어주면 빠집니다. 숟가락을 껍질 안쪽에 넣어주면 숙~ 하고 빠질거에요 아보카도 자르는법 엄청 간단하죠 ㅎㅎ
1 2 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