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9. 28. 18:34 생활TIP/유용한정보~
브래지어도 제대로 세탁과 보관을해야지대락 90회 착용 정도를 유통기한으로 봅니다. 그냥 세탁기에다가 넣고 빨면은 속옷이 금방 상해 오래동안 착용을 못하고 가슴도 쳐지기 마련이죠. 브래지어 속옷 세탁법으로 안상하게 오래 입어봅시다! 속옷담을 통이나 유리볼에 따뜻한 물로 채우고중성세제를 첨가해주세요! 그리고 거품이생기게 잘저어준뒤 브래지어를 안에 넣어주세요그리고 어두운 색상은 밝은색상을 변색시킬 수 있으므로비슷한 색상끼리 넣어서 손세탁해주셔야해요. 10분에서 15분정도 담궈주고 많이 더러운경우 1시간정도 담궈주세요 브래지어를 조물조물 살살 빨아주세요 그다음 더러운 물을 배출하고 깨끗한 물로 브래지어를 한번 헹구어 주세요! 바닥에 두개의 수건을 깔고 그위에 브래지어를 올려돌돌 말아서 꾹 눌러 습기를 한번 제거..
2018. 9. 27. 19:22 생활TIP/유용한정보~
티스토리는 2016년 12월 부터쭉 시작했다벌써 시작한지 1년 9개월 정도..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는 2017년 5월부터 시작했다.약 1년 4개월이 지난 지금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에 달성해서 받는다!!티스토리를 거의 반개월 가까이 쉬기도했고수익이 잘 안나기도 했다.. 그만큼 100달러 모으기가 엄청 힘들다는점 꾸준히 쓰다보니 티스토리 수익도 점점 늘어난거같다! 일단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받으려면 10달러 이상되야 집 우편으로 핀번호가 옵니다 1.핀번호를 구글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입력한다.2. 은행 계좌번호와 예금주이름(영어) 은행이름(영어) 로 입력해야합니다. (은행이름 참고) 은행명 영어로 적고 은행식별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100달러에도달하면 매월 21일날로 입금처리가..
2018. 9. 21. 17:08 생활TIP/유용한정보~
깨진 유리 청소를할때는 안다치게 조심히 해야합니다그리고 버릴때도 다른사람이 안다치게 잘 밀봉해서 버려야해요! 깨진 유리를 청소할때 피부가 긁힐수 있으니고무장갑을 착용해주세요. 큰조각들은 손가락으로집어주세요 큰조각들이없으면 빗자루와 쓰레받기로 유리들을 한번 청소해주세요 참고로 쓸고니사 빗자루에 안보이는 작은 유리들이 있을 수 있으니다쓰고서 한번 털어주세요! 잘안보이는 유리들이 있을 수 있어요테이프로 한번 더 제거해주세요! 깨진 유리들은 신문지에다가 잘 감싸주셔야해요! 잘모은다음에 테이프로 한번 감싸주세요 그리고 박스안에다가 유리를 감싼 신문지를 넣어주세요!
2018. 9. 20. 19:04 생활TIP/유용한정보~
24시간 가동하는 냉장고는 비우기나 채우기만 잘해도 실내온도 낮추기와 전기세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냉장실의 경우에는 가득 차 있으면 공기의 순환이 어렵고기온을 낮추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요. 반대로 냉동실은 꽉 채워야 차가운 냉기를 주고받아 소비전력효율에 도움을 줍니다. 냉장고 에너지 절약하는법 알려드릴게요~ 열원 근처에 냉장고를 두지마세요!열을 과도하게 소비해요 그리고직사광선에 두는것도 안좋아요 냉장고 도어부분은 깨끗하게 닦아주세요~문이 단단히 닫히지 않으면 에너지가 낭비됩니다.정기적으로 청소하는게 좋아요. 냉장고가 클수록 에너지 사용량은 커집니다.냉장고를 구매할때 너무 큰 크기로 구매 안하셔도 돼요. 알맞는 냉장고온도는 2~3도이며 냉동실의 경우 - 18~ 20도가 좋습니다.적정온도를 유지해주세..
2018. 9. 19. 17:21 생활TIP/유용한정보~
신문지를 그냥 버리는것은 낭비에요.신문을 재사용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포장시 깨지기 쉬운 물건은 신문지를 활용해쿠션처리를 할 수 있어요!신문지가 충격흡수를 해준답니다 애완동물 소변,배설물들은 신문지를 사용하여 정리할 수있습니다. 냉장고 트레이에 신문지를 깔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고야채나 과일을 오래보관하려면 신문지에다가 싸서냉장고에다가 넣어도 좋아요. 유리창을 닦을때 신문지를 활용해서 닦아주시면깨끗하게 닦입니다. 옷장에 냄새나 습기를 제거할때곳곳에 신문지를 깔아주면은 습기와 냄새를 제거해줍니다!
2018. 9. 18. 17:16 생활TIP/유용한정보~
안쓰는 테니스공으로 아주 재밌게 활용할 수 있어요 ㅋㅋ 바로 밑에 사진처럼요! 볼펜, 자동차키홀더보관, 편지 ! 이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안쓰는 테니스공 두개를 준비해주세요! 칼로 입모양을 낼건데 어디로 할건지 모양을 잘잡아주시고날카로운 칼로 입을 만들어주세요 입모양을낸 뒷부분에 칼을 좀만 푹 찔러주세요! 흡착 고무를 끼워 넣어주세요! 그리고 눈알 두개를 준비해주시고 테니스공에다가 눈모양 두개를 접착제로 붙여주시면됩니다 ㅎㅎ 너무쉽고 재미있죠? ㅎㅎ안쓰는 테니스공 이렇게 활용해봐요!
2018. 9. 17. 20:07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 있는바지! 여유가 있으면 주름이 안지게옷걸이에 다 걸고싶지만 그렇지 못하면 서랍장에다가주름이 안지게 잘 정리해둬야 합니다! 일단 옷걸이 여유가 있으면은 옷걸이에 바지를 걸어주세요 바지 접는법은 엄청쉬워요!먼저 밑단부분을 3분의1정도 접어주고 허리띠있는부분을 반으로 접어주시면 끝 입니다! 이번에 는 돌돌말아서 바지를 접을거에요!제가 집에서 제일 많이 하는 방법이죠 ㅎㅎ 맨윗부분 허리부분부터 잡아 아래로 돌돌 말아주세요! 밑단부분까지 돌돌 말아주다보면 위와 같은모양이 나옵니다여행갈때 캐리어에 바지를 이렇게 접으면 공간에나름 여유도생겨서 좋아요 :) 특히 짐많을때 잘 정리해두면 좋습니다.
2018. 9. 14. 21:23 생활TIP/유용한정보~
요즘 카페를가면 내부에서먹을때 커피잔에다가 주고있죠!스타벅스에서는 종이빨대를 도입하고 있습니다.플라스틱 재활용을 막으려면 수많은 사람들이노력을 해야하는데요 ㅠㅠ 편의점,슈퍼에 가면 플라스틱병으로된 음료수들도 많아요..여러가지이유로 재활용을 하긴 힘들겠지만또 생각하고 또 생각해서 환경보호 합시다! 빨대는 해양 오염에있어 커다란 문제입니다실제로 해변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쓰레기중 하나죠그리고 빨대 하나가 분해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500년입니다. 빨대사용은 줄이시는게 좋아요! 커피 주문할 때 재사용 할 수있는 텀블러를 사용하세요~종이 커피컵도 플라스틱 수지로 코팅되기때문에종이컵사용도 안좋아요 ㅠㅠ 홈플러스,이마트를 갈때는 식료품을 담을 수 있는큰 가방을 하나 챙겨가세요 매년 수십억개의 비닐 봉지가 매립..
2018. 9. 13. 17:20 생활TIP/유용한정보~
요리하다가 깜빡하고 태워버린냄비!ㅠㅠ한동안 안써서 녹슨냄비 닦아서 깨끗하게 해봐여 집에 감자가있으면은 감자를 반으로 자르세요 감자평평한면에 베이킹소다를 가득 묻혀주세요! 녹슨부분을 문질러주세요! 문질러준후 한번 물로 헹궈주고 아직 좀더 남아있다면 반복해주세요! 산성용액을 담가 녹을 약화시킨 다음 녹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베이킹소다와 물, 식초, 레몬을 준비해주세요 냄비에 산성 용액을 밤새 담궈놓고 있으세요!약간의 물도 넣어주시고 소금 1~2스푼정도 넣어주세요 철수세미로 녹을 문질러주세요 물로 헹구고 철수세미로 닦고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녹슨냄비에 구연산넣고 끓여도 좋습니다
2018. 9. 12. 17:18 생활TIP/유용한정보~
가위에 테이프접착제가 묻어있으면은끈적끈적에서 다른거를 오릴때나 자를때 잘안되는경우가 있어요 가위 테이프접착제 없애는법! 집에있는 흰색식초를 작은그릇에 덜어주세요 흰색식초를 깨끗한 솜에 묻혀줍니다. 위아래로 조심히 닦아내주세요 그리고 가위는 잘 안닦으니까 안쪽도 많이 더러울거에요한번 닦은 솜은 버리고 깨끗한 솜으로 한번 더 닦아주세요 집에 재가 말하는 재료들이 있으면은 한번 사용해보세요!베이킹소다, 코코넛오일,감귤오일! 작은 그릇에 베이킹소다와 코코넛오일을 동일한 비율로 넣고 감귤 오일은 몇방울을 넣은뒤 섞어주세요 되직하게된 용액을 가위 테이프접착제 묻은 가위 날에 바르고 10분동안 냅두세요 그다음 면봉으로 조심스럽게 닦아내주세요 가위 접착제를 다 제거했으면은부드러운 수건으로 한번 닦아주시면 완료!
1 2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