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30. 16:13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 코코넛오일이 있는데 몸에 바르는 용으로만 쓰고 있거든요~ 식용으로도 괜찮다고하긴하는데 .. 먹고싶지는 않아서 어디 디에 바르면 좋은지 코코넛오일 사용법을 알아보려고해요 집에 아이리무버가 다 떨어졌으면 코코넛 오일로 메이크업을 제거하면되요 코코넛오일을 얼굴에 문지르고 천이나 티슈로 닦아내면은 됩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제거에 효과적이에요! 손톱이 약하신분들 많죠! 저희 어머니도 손톱이 많이 약하시거든요 ㅠㅠ 손톱에 영양 보습을 줍니다 큐티클부분에 코코넛오일을 문질러주세요 머리를 막 깜고 나왔으면은 코코넛오일을 손바닥에 완두콩 크기정도로 덜어주고 손바닥으로 비벼 두피쪽을 마사지하듯이 눌러가면서 발라주고 머리카락 끝부분에도 발라주세요 코코넛 오일은 갈라진 입술을 부드럽게해주며 보슴갑을 주죠 ~ 입술에바..
2018. 3. 29. 16:20 맛집/맛있는곳으로
아빠생일,엄마생일이 며칠 차이가 안나서 아빠가 자주가는 단골집인 삼삼동 고기집 '횡성한우촌'을 갔습니다~ 가족끼리 어렸을때 몇번 갓다고는 했는데 왜 기억이안나는지.. 동생은 기억을 잘하더라고요 ㅎㅎ 아빠가 주문을 시키고 밑반찬이 쫙~ 나왔어요 ㅎㅎ 꽃게, 멸치, 쌈장, 초장, 기름장, 양파절임, 김치, 무쌈, 무채 가나오고 나중에는 큰 된장국도 나왔어요 여기 된장국이 진짜 맛있는듯!! 얼큰하고 구수하고 완전 밥 도둑이에요 양념게장도 냠냠 먹고 아빠랑 동생이 좋아하는 천엽 두그릇은 먹은 거같아요 엄마랑 저랑은 천엽을 싫어해서 ㅋㅋ 저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무슨맛인지 몰라요 육사시미는 고기 주문하면 서비스로나와요~ 일요일이여서 육사시미만 나오고 평일에는 소간.육회도 나온다고 하네요 아빠가 다음에는 평일에 오자..
2018. 3. 28. 16:05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래끼다보면 더러워진 휴대폰 케이스를 볼 수 있어요! 한번 날잡고 닦아야하는데요..(귀차니즘) 휴대폰 케이스 닦는법 먼지 때 세척 합시다 휴대폰과 휴대폰케이스를 따로 분리해주세요 휴대폰이 젖지않게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따뜻한물 1컵에 세제 한방울 정도 넣어주세요 수저로 잘 저어주세요 1방울 이상을 사용하지는 마세요 (너무 과도한 거품이 생길 수도있음) 비눗물에 칫솔을 담그고 칫솔로 휴대폰 케이스의 표면을 문질러주세요 손이 닿기 힘든 모든 구석구석을 잘 닦아내주세요 케이스를 물로 행구어 부드러운천으로 닦아주세요! (부드러운천을 사용안하면 케이스에 흠집이 생길 수 있음) 케이스를 최소한 1시간동안 공기건조시켜주세요 닦은후 바로 핸드폰 케이스를 끼면은 물이남아 있을 수 있어 핸드폰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휴..
2018. 3. 27. 16:03 맛집/맛있는곳으로
명동은 한번정도갔는데 이번에 친구와 약속을 잡으면서 명동에서 보기로 했어요~ ㅎㅎ 저는 맛집 찾아가는거를 워낙좋아해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명돈 돈까스 수요미식회나온집으로 갔습니다. 명동돈까스 집으로들어가면 1층에는 일본식으로 되어있어요 ㄴ 자로 앉는식이여서 혼밥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돈까스 튀기는과정을 볼 수 있어서 위생적인면에 좋았습니다! ^^ 저희는 로스까스로 시켰습니다. 로스까스를 시키면 밥이랑 미소된장국이 함께 나와요 로스까스를 봤을때는 다른 돈까스랑 무슨차이인지는 잘 못느꼈어요 ㅎㅎ 먹어봐야지 알 수 있죠! 양배추도 듬뿍올라가있더라고요! 앞에는 뿌려먹는 드레싱이 있으니 각자 취향껏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 미소된장국 너무 맛있더라고요 진하면서도 얼큰한게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돈까스를 자..
2018. 3. 26. 16:38 생활TIP/유용한정보~
카페트에 음료수를쏟거나 세탁을 안하다보면 얼룩덜룩하게 더러워질 수가 있어요! 카페트 얼룩제거 집에서 간단하게 지워봐요 액체는 마른천으로 누르듯이 닦아주고 부스러기나 부서지기 쉬운 물질 은 진공 청소기로 한번 닦아내주세요 그리고 끈적이는것들은 조심스럽게 나이프로 긁어내주시면 됩니다. 이제 집에있는것들로 용액을 만들어 볼거에요! 그릇에 따뜻한물을 종이컵(한컵) 정도 넣어주고 베이킹소다 한컵 흰식초는 반컵을 넣어주고 잘 섞어주세요 (따뜻한 물을 사용해야 베이킹소다와 식초가 빨리 녹습니다) 좋은 냄새를 추가하려면 레몬 에센셜 오일 한 방울 또는 두방울 정도 넣어주시는것도 좋아요 표벽제대신에 과산하수소를 사용하세요! 과산하수소와, 세제, 따뜻한물을 넣고 잘섞어주세요 (과산하수소는 특히 혈액 얼룩에 효과적입니다) ..
2018. 3. 23. 16:00 맛집/맛있는곳으로
엄마가 인천논현동 돈까스 혜화동 돈까스극장을 가보고 맛있다고해서 어떤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한 혜화동 돈까스극장! 인천논현동 돈까스 혜화동 돈까스는 양진타워 2층에 위치해있어요 내부를보니 고등학교때 파스타를먹었던 체인점 집이생각나더라고요 ㅋㅋ 캔모아느낌도나고 .. 공주풍 스러웠어요 메뉴를보니 다양한 종류가 엄청많더라고요 양파, 잭다니엘, 파채 .매운크림, 왕돈까스 등... 엄마는 양파를 먹어봤다고해서 숯불파채돈까스로 한번 시켜봤어요! 뒤에 또 메뉴가 있네요 매운 생라멘 또코츠규라멘 우동 등..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숯불파채돈까스가나왔는데 파채가 가득올라가있어요!! 파채는 잘려있고요 밑에는 돈까스가 깔려있습니다 숯불파채돈까스라고햇는데 숯불맛이 하나도안나더라고요 ㅠㅠ 소스는 데리야끼? 굴소스같은 맛..
2018. 3. 21. 15:49 맛집/맛있는곳으로
콩나물국밥을 즐겨 먹지는않지만 너무 배가고파서 근처에있던 역삼 밥집 삼백집 에서 콩나물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삼백집에는 콩나물국밥 말고도 해온반 사장님국밥 전주놋그릇비빔밥 삼계국밥이 있더라고요~ 삼백집이라는곳을 처음알게됐는데 전주가본점인가봐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니까 맛이 매우 궁금해지네요 곁들이차림으로는 고추군만두 고추닭튀김 깐풍닭튀김 삽겹간장조림 모주가 있더라고요.. 삼겹간장조림보고 허뜨!! 맛있겟다..생각은햇지만 정신을차리고 콩나물 국밥 2개랑 고추군만두를 시켰습니다. 밑반찬은 깍두기 김치 매콤한단무지 무침이 나와요 삼백집 콩나물국밥에는 밥이안에들어가있더라고요! 콩나물이 많아서 밥양이 작아보였던건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국물을 한입먹어보니 깔끔하면서도 개운한맛이였어요 자극적인맛이 아닙니다! 저..
2018. 3. 20. 17:09 생활TIP/유용한정보~
패딩은 찍찍이 옷이많은데 찍찍이에 먼지나..니트가붙어서 지저분 하게되는 경우도 있고 먼지가 붙어서 더러워질때도 있어요 ㅠㅠ 찍찍이 먼지제거 깔끔하게 없애버리자! 다이소에가면은 이런 롤러 보실 수 있을거에요 롤러 1000원정도하는데요 집바닥 더럽거나 머리카락있을때 닦기좋은데 ㅋㅋ 찍찍이 제거에도 쓰이네요! 찍찍이부분을 롤러로 한번 닦아내주세요 그다음 집에있는 테이프로 꾹꾹 눌러주면서 보풀을 제거해주시면됩니다. 이쑤시개로도 빼낼수있어요 한손으로는 찍찍이부분을 평평해지도록 잡아당기며 다른 한손으로는 먼지부분을 손톱으로 빼주시면 됩니다. 집에 안쓰는칫솔이 있으면은 칫솔모로 닦아낼 수 있어요! 위 아래로 닦아내주시면은 먼지,보풀이 붙은게 보일거에요 학교 다닐때 많이들고 다녔던 스카치테이프! 스카치테이프 뜯는부분있..
2018. 3. 19. 16:15 맛집/맛있는곳으로
화이트데이가 3월14일 이였는데요 ㅎㅎ 기대안하고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줘서 감동감동!! 제가 사탕을 안좋아하고 빵을 좋아하다보니까 삼성역 코엑스에있는 샤토레제에서 에그타르트를 사왔어용 샤토레제는 일본베이커리전문점이고요 케이크랑 크림롤 파이 타르트 등.. 다양하게 있어요 제가 타르트를 엄청좋아하는데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있는 타르트였어요 ㅎㅎ 보자마자 와우와웅!! 빨리 먹어보고싶다.. 남자친구말로는 6개씩 상자케이스에담아 포장으로팔고 9개인가 12개 ? 도 상자케이스에담아서 포장으로 팔고있다고하더라고요 가격은 저도 자세히 몰라요! 겉에는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고 안에는 완전촉촉해요 ㅎㅎ 목맥히지도않고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들어가있어서 완전 맛있어요 한자리에서 두개씩은 먹는듯!! 저안쪽부분..
2018. 3. 16. 16:06 맛집/맛있는곳으로
서울 강남맛집 강남역 고기집 등.. 인터넷에치면 엄청 많이나오죠 종류가 많아서 어디를가야지 맛있을까 너무 고민되더라고요! 전에 강남역 고기집 봉우화로를 갔는데 웨이팅이 너무길어서 포기하고 온적이 있어요ㅠㅠ 이번에 갈일이생겨서 무조건 먹어보리다!! 하고 간 봉우화로입니다. 봉우화로 한 점심시간쯤에 갔어요 ㅋㅋ 점심때쯤에가니 사람이 없더라고요 ~ 고기류와 식사류 와인류 주류 음료 봉우화로에서 유명한 아베리코목살(12,000) 우삼겹(11,000)원을 시켰어요 주문을할때 아베리코목살 일인분 우삼겹 일인분되냐고 물어보니 안된다고하셔서 아베리코 1인분 우삼겹 2인분으로 시켰어요 쌈장이랑 마늘 쌈채소가나오고 파절이 무채 시원한뭇국도 나오더라고요 밑밭찬은 먹어봤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엿고 일반 고깃집이랑 똑같았어요 아..
1 2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