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30. 13:00 맛집/맛있는곳으로
친구랑 부산에 놀러갔습니다~ㅎㅎ 부산가면은 시장을 빼놓을 수가없죠 친구랑 부평깡통시장가서 길거리음식탐방을했는데요 일단 백종원삼대천왕에나온 이가네떡볶이 ㅎㅎ 예전에 남자친구랑한번와서먹어봤는데 너무맛있더라고요!! 무로 떡볶이소스를만들다보니까 매콤하면서도 맛있어요 떡은 가래떡이라는점!! 큼지막하게 썰어서 컵에다가 오뎅이랑 같이나와요 그리고 맛난 김말이튀김과 고구마튀김 ㅎㅎ 튀김종류도 빼놓을 수없죠 떡볶이도 너무 맛있지만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감자랑 베이컨이 들어가있는데요 위에는 마요네즈가아닌 치즈에요!! ㅋㅋ 제가 마요네즈도싫어하고 까르보나라도 싫어해서 베이컨이랑 감자 치즈의조합 맛있을 수 밖에없어용 길거리에서 불초밥도 하길래 너무맛있어보여서 사먹었네요 ㅋㅋ 토치로 막구워주시는데 너무맛나보이..
2017. 12. 29. 16:47 맛집/맛있는곳으로
크리스마스이브날에 남자친구랑 데이트를했는데요~ㅎㅎ 오랜만에 서울가는거라서 어디로갈지고민하다가 홍대/상수 푸른소반으로 갔어요 맛있는 뷔페음식을 먹고싶더라고용 이날 뽕을뽑겟다고 쫄쫄굶어가지고 너무배고픈거있죠?ㅠㅠ 예악시간이5시인데 생각보다 빨리갔어요 ㅋㅋ 홍대 상수 푸른소반은 상수역이랑 더가까이 있습니다 5시랑 7시30분 타임으로 나뉘어져있어서 못들어갈 줄알았는데 들여보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사람엄청몰리기전에 먹었답니다!ㅎㅎ 저기있는 가격표보다는 싸게 구매햇어용 여기는 뷔페음식으로 목살스테이크가있어요! 그옆에는 소스랑 브로콜리 버섯 양파 각종 야채들이 있는데 스테이크 다구워져있던거를 주시는거에요 아 식어서 맛없겠다 생각햇는데 왠걸 ㅋㅋ 맛있어요 고무처럼 질기다는말도 있었는데 제꺼는 별로 안질겼어요 한번 더먹으..
2017. 12. 28. 15:58 생활TIP/유용한정보~
날씨도많이춥고 밖으로 멀리나가기는 귀찮고! 집에서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홈파티 많이하죠 ㅎㅎ 집근처에 홈플러스있길래 홈플러스에서 스테이크와 치즈케이크 초밥 샐러드를사고 홈파티를 즐겼습니다 > < !! 집에 자이글이 있어서 고기를 자이글에다가 구웠는데요~ 5단계로해서 굽는데 고기나 두툼해서 잘안익는거있죠 ㅠㅠ 생각보다 불도 안쎄가지고 어떡하지.. 너무오래익히면 질길텐데 걱정을하고 열심히 굽기 시작했습니다 마늘도 넣고 버터도 넣었어용!! ㅋㅋ 저렇게 두툼한게 11000원 밖에 안햇다는사실 홈플러스 평소에가면 고기비싸서 다른곳에서 사고그러는데 연말이라서 싸게팔더라고용 고기가 진짜커서 2인분 3인분용인듯!! 버터넣고 마늘넣고 맛있게 구웠어요~ 접시에 올리기전에는 레어였는데 칼질을해보니까 중간부분은 안에까지 다 익..
2017. 12. 27. 15:40 맛집/맛있는곳으로
부평 아오리라멘! 아오리의 행방불명 아로리라멘집을 갓습니다 ㅋㅋ 승리라멘이라고도하죠 체인점이엄청 많이생겼더라고요 남자친구가 맛있다고하길래 얼큰하게 해장도하고싶어서 가봤습니다~ 부평 아오리라멘에가니까 일본갓을때 이치란 라멘이랑 똑같더라고요 ㅋㅋ 물을 생수병으로 1인당하나씩 주고여 옆에는 아오리라멘 주문방법하고 벨누르는 바로옆에는 나라김치랑 소스 간장계란밥 등,,이 적혀있네요 저는 아오리라멘 라이트(9000)로 시켰어요 라이트는 차슈랑 파채 만들어있고 그냥 오리지널은 김 계란 파채 가 들어가 있습니다 주문하게되면 테이블바로앞에 요런 종이가있어요!! 종이에다가 체크하고 마늘 파 넣을건지 말건지 비밀소스도 넣을건지말건지! 체크 체크 참고로 비밀소스 매워요 ㅠㅠ 저는 얼큰한맛으로햇다가 입술이 너무매웠다는 매운게 ..
2017. 12. 26. 15:20 생활TIP/유용한정보~
얼룩을지우기전에 얼룩진부부아래에 흰색천이라 수건을깔아주세요! 이렇게해야 옷뒤쪽으로 얼룩이 퍼지는것을 방지 할수있습니다 다른 하얀천으로 얼룩을 닦아주시는데요 부드럽게문질러주다가 톡톡두들겨주면서 닦아주세요 하얀천에 얼룩이 안묻어날때까지 두들겨주세요 의복을뒤집어 깨끗한천을 얼룩부분아래데두고 한번더 닦아내주세요 집에있는 헤어스프레이를 준비해주세요~ 먼저테스트를해봐야하는데요 눈에띄지않는부분에 스프레이를살짝뿌리고 약30초정도 기다려줍니다 옷이 변하지않는경우 얼룩에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해도되요 주의할점은 옷이변색되면안됩니다 먼저 헤어스프레이로 얼룩을뿌려주세요 30초정도기다려주세요 너오래기동안 기다리면안됩니다 깨끗한첰으로 얼룩을 닦아내거나 면봉도좋아요!! 잉크가더이상안묻어날때까지 두들겨준후 깨끗하게 손세탁하시면됩니다 만..
2017. 12. 24. 13:00 맛집/맛있는곳으로
요즘맨날 일,집 일,집이여서 친구들이랑 못본지도 꽤 됐는데 오랜만에 약속이잡혀서 구월동 분위기좋은 술집 루트펍에 왔어요 플랜카드같은거 보고올라왔는데 분위기가너무좋더라고요 ㅋㅋ 구월동에 새로 생긴거 같았어요!! 진짜 여자들이 딱 좋아할 인테리어 감성 지립니다 내가앉은은머리뒤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ㅋㅋ 요즘 부평이나 궐동이나 이런분위기좋은 술집 들이 많이생기는데 장사가 안된다는게 ㅠㅠ 아쉽네요 탁자는 대리석 그리고 조명까지 은은하게 비춰주니 너무이쁜거있죠 자리에앉으면 프레첼도 주시니 굿!! 이날 친구랑먹고 가볍게 2차 어디로갈까하다가 들어온거여서 배불러가지고 안주는 안시켰어요 위에 미러볼같은것도있고 ㅋㅋ 친구랑나가기전에 의자에앉아서 사진도 찍었는데 완전 잘나오는거있죠 ㅋㅋ 어둡게나올줄알았는데 은은..
2017. 12. 22. 16:06 여행/놀러가기좋은
전주여행 2탄이네요 > < 전주를 9월달에 갔다왔는데 한복입고 돌아다니기에는 좀 더웠던날씨?ㅠㅠ 지금생각하면 그때가 좋았던거같아요 전주가면 길거리음식과 전주 다우랑만두를 빼놓을 수없죠 ㅎㅎ 저는 이날 평일에가서그런지 여유있게 전주한옥마을을 둘러다보고 한복도 빌려서 남자친구랑 열심히 사진 찍고 ㅋㅋ 인생샷도 건지고 했네요 데이트하기 너무좋은거같아요!_! 다우랑만두에 저희가들어왔을때는 사람이별로없었는데 먹고나니까 사람이 많아지는거있죠 만두종류가 13가지나 된다는점 ㅋㅋ 제가 만두를 많이좋아하거든요 사람들이 하도 맛있다고하길래 어떤맛일지 너무궁금했어요 야채오븐군만두도있고 만토? 또띠아랑 야채에 이것저것 싸져있는데 어느분 블로그보니까 극찬해서 먹어보았는데 내 입맛에는별로 ..ㅠㅠ 약간 새콤한 야채? 나는 어린이..
2017. 12. 21. 17:27 맛집/맛있는곳으로
전주여행을 갓다왔습니다~ 전주여행가서 한복도입고 길거리음식도 먹고 ㅎㅎ 전주 좋더라고요!! 초코파이도 사고 전주오면 비빔밥을 먹어야죠~ 전주비빔밥 고궁을 갔습니다 메뉴판을봤는데 고궁정식도 있더라고요~ 고궁정식이끌리긴햇죠 돌판불고기도나오고 떡갈비, 육회,파전 잡채 엄청많이나오는데요 저희는 길거리 음식을 먹어야하기때문에 요건 PASS!! 다른 세트메뉴도 있더라고요 전주전통비빔밥2인과 돌판불고기 세트 파전세트 떡갋비세트 이런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희는 제일심플한 육회비빔밥과 돌솥비빔밥 전주전통비빔밥 이렇게 있는데요~ 전주전통비빔밥을 시켰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요 그리고 매실도 준비되어있더라고요 ㅎㅎ 한쪽에는 고소한 참기름과 쇠고기볶음 비빔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뭔가 비빔장마저 세련되보이더라고요 ㅋㅋ ..
2017. 12. 20. 15:53 생활TIP/유용한정보~
저희집에 줄어든옷이 있는데요 ㅠㅠ 아꼇던옷이 줄어드니까 입지도못하고 짜증나는거있죠 .. 이 방법으로 한번 늘려볼까합니다! ㅋㅋ 싱크대에 미지근한물을 받아주세요 뜨거운물,차가운물은 안됩니다 물을 어느정도 꽉 차게 받았으면 헤어컨디셔너 한스푼을넣고 물에잘 용해되고 섞어주세요 줄어든옷을 30분정도 담궈주세요 30분동안담궈놓았던 옷을 짜주고 큰수건을 평평하게놓고 그위에다가 옷을 놓습니다! 그다음 옷과 함께 돌돌 말아주세요 10분동안 습기가 찬상태로 냅둬야합니다 마른수건으로 밑에를깔고 원피스를 평평하게 만들어준뒤 손으로 잡아 늘려주세요 무거운물건을 가장자리에놓고 고정하시면됩니다 젖은 옷이 남아있는 습기가 남을때까지 평평하게 건조시키면되요 햇볕이 잘드는곳에 냅두면 더 좋습니다 캐시미어소재 ↓ 양모 캐시미어도 똑같이..
2017. 12. 19. 15:35 맛집/맛있는곳으로
집이 인천논현 쪽이여서 무엇을먹을까 고민하다가 라멘도 먹고싶고 돈까스도 먹고싶은거있죠 ㅋㅋ 인천논현역근처에있는 홍대구루메로 갔어요 칼리오페 거물 2층에 위치해있다는점!! 라멘 종류가엄청많았는데 매콤한걸 먹고싶었기떄문에 차슈라멘을 시켰습니다 그리고여기는 요금추가안받고 양많이 보통 이렇게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당연히 양많이로 선택햇습니다 ㅋㅋ 그리고 사이드메뉴에 있던 돈까스와 참치 삼각김밥도 시켰죠~ 차슈라멘 파랑 고기가듬뿍 올라가있어요 ㅎㅎ 국물맛이 깔끔하면서도 개운하다고해야하나 매콤한정도는 딱 좋았어요 면은 얇은면인데 탱탱하고 국물에 간이베어있어서그런지 싱겁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술먹고 다음날 해장을 부르는맛? 그리고 고기를 있는걸 고르려면 3000원정도 비싼데 이걸로 시키길 잘한거같아요 ㅋㅋ 너무 부..
1 2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