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9. 14:39 생활TIP/유용한정보~
지인의 추천으로간 김해 에스테틱 올가스킨~ 친구가 복합성피부라 모공이 점점커지는것때문에 스트레스엿는데 여기서받고나니까 많이달라졋더라고요 ㅋㅋ 진짜 할까말까 엄청고민하다가.. 한번쯤은 해도 괜찮겟지? 하고 갓습니다 김해 에스테틱 올가스킨은 구산동1074번지에 위치해있어요 평일에는 10시부터9시까지 토요일은 10시부터6시까지 한답니다~ 100%예약제에요 ㅎㅎ 저는 일주일전쯤에 예약하고 간거같아요 들어가보니까 올가스킨은 세계에서 인정받고있다는 문구가있더라고요~ 그리고 내부도 엄청깔끔해서 좋앗어요 그리고 엄청난글이 잇더라고요 ㅋㅋ 뭐 읽어보니까 화장품도 천영성분을 써야지 좋다! 그런글인거같아요 제 피부는 너무예민해서 잘못쓰면 확 뒤집어지거든요 천연성분이 순해서 좋긴하죠~ 상담할동안 차랑 과자도 주시더라고요 ㅋㅋ..
아스파라거스 효능 온대성채소로 서늘하고 겨울이 있는지역에 어울리는채소입니다~ 줄기가 활성화되지않는 시기의 이른봄이나 잎이 말라가는가을에 하는게 제일적당한데요 아삭하게 씹히는맛이 특징이며 숙취에좋은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스파라긴을 처음발견한 채소에 붙은이름으로 미국과 유럽등지에서 샐러드용으로 먹는 고급채소 이죠 임산부 한테 좋아요~ 비타민b와 엽산이 세포의분열과 생성에관계해 적혈구를만들어 빈혈을 예방해주는데요~ 임산부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들어있어 좋고 비타민E과 여성호르몬의 밸런스를 맞춰주기때문에 생리통 요틍 등에 좋습니다 피부에 좋아요~ 비타민C는 멜라닌색소를 억제해주어 피부의 기미와 잡티를 방지해주며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를 탱탱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죠! 노화방지에도 매우 좋습니다 고혈압예방에 좋아요..
2017. 6. 27. 15:02 맛집/맛있는곳으로
삼겹살은 집에서 먹어도 맛있고 밖에서 먹어도맛있지만 일끝나마자 너무먹고싶엇기때문에 구월동 고기집 을 갓습니다 ~ 예술회관역이랑 버거킹이랑가까운데 그쪽맞은편에 공원같은게있더라고요! 올라가면 막 양꼬치집맞고 30~40대들의 술집거리같아보엿어요 ㅋㅋ 그쪽에 구월동 고기집 배반장이 위치해있습니당 고기한판인가 여러가지 구성으로 나오는걸로 시켯어요~ 삼겹살만먹기보다는 목살이랑 갈매기살? 도 먹고싶엇기때문에 ㅎㅎ 밑반찬은 깻잎 김치 콩나물 무쌈 파절이 양파소스 쌈장 소금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딱 고기에 같이먹을거만 있으면 된거죠 ! 김치랑콩나물은 좀있다 고기구워먹을때 한꺼번에 같이구워서 올리려고요 ㅎㅎ 기름에 김치가 쫙베면은 완전맛있죠 콩나물은 그냥먹어도맛있고 불판에다가 올려먹어도 맛있던거같아요 그리고 파절이랑 안에..
2017. 6. 26. 15:35 여행/놀러가기좋은
제주도 여행을 갓다왓어요~ 제주도를가면은 구경하고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편안하게 잠자는것도 매우 중요하죠 ㅎㅎ 이번에 갓다왓는데 너무좋앗던곳이 잇는데 릴리스토리 라고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하려고요! 제주도 릴리스토리는 제주시 한립읍 금능6길 22 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에는 펜션 2층은 게스트하우스 그리고 예쁜카페도 있어서 너무좋더라고요~ 낮에는 해변을보면서 커피한잔하고 저녁에는 비비큐파티도 하고 다양한점이 맘에들어서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릴리스토리를 가게됐습니다 릴리스토리에 들어오니 다양한 주방제품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청결해서 좋앗어요! 주방도 넓어서 요리하기도 매우 편하고 위에는 이쁜컵들도 아기자기하게 있네요 그리고 냉장고안에를 열여봤더니 제주도의 다양한 잼들이 구비돼어있더라고..
오늘은 잔대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꽃은 7~9월에피고 원줄기끝에 엉성한 원뿔모양 꽃차레를 형성하며 꽃받침은 5개로 갈라지고 암술대는 밖으로 나오며 3개로갈라지며 수술은 5개로서 화통으로부터 떨어집니다 수술대는 밑부분이넓고 털이 있어요 그리고 잔대 유사종으로는 톱잔대 넓은잔대 층층잔대 가는층층잔대 당잔대가 있죠 당뇨개선에 좋아요! 잔대에는 사포닌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혈당을 적정수준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주어 당뇨병예방에도좋고 혈압도 정상적인 수치를 만들어주어 고혈압예방에도 좋아요 숙취해소에 좋아요~ 잔대는 백가지 독을푸는 약초라고도 불리죠 각종 중금속이나 독을풀어주는데 효과적인데요 흡연을하시는분들의 니코틴을 몸속으로 배출해주며 술해독과 간해독에 도움을주어숙취해소에 효과적입니다 생리불순완화에 좋아..
우리의 손톱발톱에 이상한색상이나타나면 어디가안좋다는 신호입니다! 검은발톱이 생기는 원인은무엇일까요? 무서운질병일까요?? 알아봅시다 무좀과같은 곰팡이감염일수도있어요 감염은 발톱에퍼져 노란,파랑,갈색,녹색,자주색으로 색이변하는데요 이 색상범위는 곰팡이특유의것이고 딱딱한백색물질이있어 안좋은냄새를유발합니다 검은발톱은 외상에대한원인일수도있어요 안맞는신발로 계속뛰면은 발가락이랑 발톱에 고통이오는데요 꼭 자기자신에맞는신발을 신고 다니시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덤벨처럼 무거운물체를 발에실수로떨어트려 혈관이파열되어 피가쌓여서 생길수있는데요 검게된 발톱이나손톱은 혈관아래혈종이라불리며 욱신욱신거리면서 혈액을배출하기위해 작은바늘로 찔러서 해결하기도하죠 집에서하는거는 좀 비위생적이에요 ㅠㅠ 여름에 바다에놀러갈때 발에 자외선차단제..
2017. 6. 22. 09:30 맛집/맛있는곳으로
인천 논현 치킨 호치킨을갓어요~ 맛도있긴있지만 무엇보다 가격이저렴해서갓네요! 후라이드는포장하면 8500원이던데 매장에서먹으면 10500원 ㅠㅠ 모르고 있었네요.. 매장이랑포장이랑 가격이 다른가봐요 ;; 호치킨은 양념보다는 간장 간장보다는 후라이드가 맛있더라고여 10~15분정도기다리니 치킨이나왔네요 완전바삭해보여요 하지만 양이 작다는사실... 무랑 기본양념은 제공해주는데 다른양념은 500원주고사야해요 요즘은 치킨집도 양념을 따로 돈내고 더 추가해야하는 경우가많나봐요 .. 꽁짜로 편하게 먹을때가좋앗는뎁.. 양념얼마나먹는다고 ㅡ.ㅡ 다리 완전귀요미에요 ㅋㅋ 사이즈봐.. 왜이렇게 작은겨 작지만 맛은있어요!! 좀 매콤한 후라이드라고해야하나 치킨사이즈가작은만큼 살도 조금있네용 양이적다보니까 엄청금방먹엇어요 .. 맛..
2017. 6. 21. 11:38 생활TIP/유용한정보~
엄마가 요즘어깨도아프고 허리도아프고.. 여기저기 쑤시다고하셧는데요 ㅠㅠ 제친구가 잘 아는곳이 있다고 추천해주더라고요! 광산구 스포츠마사지 올가스킨을 갓습니다~ 올가스킨은 신창호반 베르디움 6차 상가내 or 선창 초등학교 앞에 위치해있어요! 그리고 평일은 9시부터 9시까지하는데 주말은 9시부터8까지해요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은 휴무라는점 참고하세요 ㅎㅎ 여기는 유기농화장품을 쓰나봐요~ 확실히 유기농이 피부에 많이좋죠 민감성피부이시거나 모공이넓으신분들은 많이 스트레스일텐데 천연유기농제품을 써 피부도 좋아지고! 어른분들은 탄력도생기고 스포츠마사지받으러왓는데 피부도 관리하고싶어지는걸요? 광산구 스포츠마사지 올가스킨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유기농화장품들이 있더라고요~ 하나하나 설명을 들어보니 피부에 엄청 좋은제품들만 ..
2017. 6. 20. 11:46 맛집/맛있는곳으로
인천CGV에서 영화를보기전에 허기를달래러 토니버거를갓다왔어요~ 같은층에 맥도날드도있긴한데 처음먹어보는거라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그리고 버거의 비쥬얼도 압도적이엿다는!! ㅎㅎ 인천CGV맛집 토니버거 는 약간 맘스터치느낌도 낫어요 ㅋㅋ 다른버거집이랑은다르게 타코도팔더라고요 ~ 버거먹으려다가 타코가 급땡겨서 타코세트로 시켜먹엇어요 [ 타코1개에 감자튀김 타코1개에 치킨 ] 손님도 두테이블인가 셋테이블밖에없는데 음식이 엄청늦게나오더라고요 주방에 사람이별로없나 ㅠㅠ 다른프렌차이즈집에비해 훨씬 늦었어용 칠리비프타코와 포크타코입니다! 타코안이 부실부실하긴해도 가격대비에는 만족! 양상추랑 마요네즈 그리고 토마토도 들어가있고여 그 특유의 향신료 맛이나더라고요 ~ 소스가엄청많이 뿌려져있더라고요 좀만뿌려져있어도 맛있었을거같아..
2017. 6. 19. 11:58 여행/놀러가기좋은
남자친구랑 여유괜찮을때 가끔씩 미술관데이트를해요~ 서울까지 지하철이나 버스타고가면 금방가니까 미술관갓다가 맛있는 음식들도먹고 오고는하는데요 이번에 대림미술관 에서 토드셀비 즐거운 나의집이라고 패션과 요리의 영역에서 활약하는 인물들의 작업실이나 일러스트레이션 그림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the selby hours 대림미술관 토드셀비 즐거운나의집! 표마저도 알록달록 귀엽다 ㅎㅎ 대기인원수가 우리앞에 150명정도있었는데 20명단위로 들어간다 가족단위로온사람들도많고 친구 연인..등 참고로 인터파크에서 구매한사람들은 기다릴필요없이 바로입장가능해요 1층은 셀비더 포터그래퍼로 크레에이터들의 사적인 공간과 패션 그리고 요리의 영역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인물들의 작업공간을 촬영한 230여점 사진작품으로 구성되죠! 200..
1 2 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