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충은 중국이 원산지로우리나라 중부 이남에 서식하고 15~20년 생된 두충나무껍질을약으로 사용하는데요 ~ 잎이나나무껍질에 실같은 투명한 섬유질이있어 목면이라고도불립니다 맛은 달고 매우며 성질은 따뜻해요 ! 숙취해소에 좋아요! 우리몸에축적된 독소나 노폐물 알코올등을 분해시켜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는데요~ 간기능을 원활하게도와주며 알코올분해작용을해 숙취해소에효과적이에요! 술마시기전,후에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뼈건강에 좋아요! 뼈에좋기로 유명한 두충인데요~ 무릎이안좋거나 관절염에 있으신분들에게좋고 어린이들 성장기에섭취하면 뼈가 튼튼해지고 어르신들의 노화에도 좋습니다 혈관질환에좋아요! 두충차에는 다이글루코사이드와 피노레지롤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제거해주기 떄문에 혈관질환이..
2017. 5. 30. 11:10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있는 생쌀을 1/4정도 병에다가 채워넣어주세요! 쌀이 병에 스크래치도않나고 세척하는데 좋습니다 퐁퐁을 3~4방울정도 넣어주세요! 물을 채워넣어주시는데요! 물을넣을때는 차가운것보다는 따뜻한물을사용하는게 찌거기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병을 흔들어주셔야하는데요 손가락이나 손으로 병입구를 꽉막고 앞뒤 양옆으로 막 움직여주세요 그리고 쌀과 비눗물을 버리고 한번더 물을채워주시는데 깨끗하게 닦일때까지 여러번 반복해주시는게좋습니다 양동이에 따뜻한물을 붓고 식초를 넣어주세요 더러워진 병을넣어준뒤 보글보글끓을때까지가열해주세요 이때 병이 강화유리 면은 끓여도되고 약하면깨질수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그다음에 병을 퐁퐁에다가넣고 한번더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병에 소금을넣어주시는데 얇은소금보다는 굵은소금이좋아요! 내부를 문질러닦..
2017. 5. 28. 10:00 맛집
제가 직접사먹은 솔직후기이며 부평 천사곱창에 악의성은 없습니다 ㅋㅋ 진짜 껌처럼 질긴곱창을먹고나니 턱 빠지는줄알았어요 ㅠㅠ 돈이 아깝더라구요 .. 거의 다 남기고왔습니다 친구 생일이기도하고 저랑 제친구는 곱창을 엄청좋아하거든요 심지어 저는 곱창집에서 2년동안일해본 한사람입니다 소곱창 10900원이고 대창은11900원이에여 저는 소곱창2인분에 염통(6000)1인분시켯습니다 국이 양이많더라구요 맛은 딱 뼈해장국인데 들깨가많은맛 ㅋㅋ 얼큰해요! 술안주에 잘어울리네요 여기는 육회를 주더라구요 ㅎㅎ 이때만해도 기분이 좋았었는데.. 육회는 역시 맛있어요 곱창에빠질수없는 부추무침과 양파절임~ 싸먹으면 완전맛있죠 그냥먹어봐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추를먹어봤는데 완전매워요 ㅋㅋ 청양고추인가봐요 ..진짜 술이 확깨는!! ..
종아리가부엇을때 치마를입으면 많이안이쁘죠 짧은거입었을때도 너무신경쓰이고 딱 달라붙는바지도그렇고.. 종아리가 붓는이유가 무엇일까요? 예방합시다 바삭바삭한 감자칩이나 살이잘찌는 햄버거등.. 나트륨이많이든음식을먹으면 동맥정맥 모세혈관에 나와 물을유지하게되는데 결과적으로는 손과 손가락 위장에 얼굴이 팅팅붓죠 ㅠㅠ 가공식품을많이먹으면은 나트륨을 많이섭취하게되는데 종아리붓기의 원인이기도하죠 가공식품음식을줄이면서 소금을빼고 샐러드드레싱이나 건강에좋은생선 콩을 많이먹으시는게좋아요 승무원들은 종아리가많이붓죠 혈액은 심장에서 뿜어져나오고들어오는데 지구의 중력으로인해 혈액이 아래쪽으로는 잘내려가지만 다시 다리에서심장으로 올라오기가힘들어 종아리가 붓습니다 집에서요리를안하고 자주외식을하면 나트륨이많이들어있습니다 물을많이마시거나..
2017. 5. 26. 11:56 맛집/맛있는곳으로
항상 일끝나고 집근처에 친구랑 카페를갑니다 ㅎㅎ 하도 카페가 많길래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논현역근처에있는 인천 논현카페 티티카카를 갓어요 의자에앉으니 바로논현역이보이네요 푹신푹신한 검은색의자와 화려하면서도 딱딱한의자가있어요 내부는 크지도않고 작지도않은정도?... 한쪽에는 뭐지햇는데 쿠폰들이있더라고여! 커피하나사면 도장하나꾹! 그리고 디저트로 빵도있어요 메뉴판사진찍으려고햇는데 사장님이 찍지말라고.. 이유를 알거같앗어요 ㅋㅋ 가격이 비싸요 ㅠㅠ 과일주스 6000원 모카,마끼아또5300원 루이보스6000원.. 개인카페여서 좀 쌀줄알앗는데 많이비싸네여 많이비싸서 아 그냥다음에는 이디야가야겟다..라고 생각을햇는데 커피비주얼보고 놀람.. ㅋㅋ 저는 커피가면은 카페모카만시키거든요 .. 아메리카노는 그냥그렇다치고 카페모..
2017. 5. 25. 11:56 생활TIP/유용한정보~
변비해소와 당뇨환자들에게 좋아요! 섬유질이 풍부하기때문에 장의 운동을 촉진시키며 소화력을개선하고 변비를 해소시켜주어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낮춰주는데 도움을줘요! 그리고포만감도 오래지속되어 당뇨환자들에게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아요! 쌀에비해 단백질이 2배나 풍부해 8가지 종류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요~ 단백질을 보충하기에 좋은 식품이며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불용성 단백질인 글루텐이 함유되어있지않아서 소화불량에도 좋아여 골다공증예방에 좋아요~ 칼슘이 쌀보다 20배나 많은데요~ 뼈를 튼튼하게해주어 어린이들성장기나 어르신들 골다공증예방에도좋으며 근육의 수춘과 이완을 조절하는데 필요헌 영양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빈혈예방에 좋아요! 퀴노아100g에 함유된 철분의 양은 약14mg입니다 철분이 적혈구를..
2017. 5. 24. 11:14 생활TIP/유용한정보~
낮에는엄청덥더라고여 ㅠㅠ 여름이슬슬오나봐요.. 밖에나갓다왔는데 집이너무더워서 선풍기를틀려고하나 먼지도 엄청끼고 더럽고.. 바로틀수는없잖아요 선풍기 찌든때 닦는법으로 깨끗하면서도 시원한바람 쐐봅시다 선풍기 찌든때 를 제거하기전에 콘센트가 빠졋는지 안빠졋는지 확인하고 해주세요! 도라이버를 사용하여 뒤쪽그릴에서 앞면 그릴을풀어주세요 진동하는 둥근팬에따라 프론트그릴에서 그릴 클립을 밀어내고 분리하시면됩니다 선풍기본체부품을 다 뺏으면은 안에 블레이드 캡의 나사를 풀어 빼주셔야합니다 펜블레이드를 밀어내면 쏙 빠져요! 그리고 뒤쪽그릴에서 뒤쪽 그릴너트를 풀어 빼주시면됩니다 뒤쪽그릴을 꺼준뒤 이제 세척만하면되요! 하나하나 부품빼는게어려우면은 친구나,가족한테부탁해봐요 스펀지에 퐁퐁이나 비누를묻혀 따뜻한물을사용해 깨끗이 ..
2017. 5. 23. 11:10 맛집/맛있는곳으로
KFC는 종종 가는편이에요 ㅎㅎ 가끔씩 징거버거나 타워버거가 생각날때가는데요 인천논현에도 KFC가있길래 고고싱 햇습니다~ 징거버거와 트위스터 그리고 스콘을 시켯어요 징거버거를세트로시키면은 스콘이1000원이더라고요! 징거버거세트는 5500원이고 트위스터 단품은 3200원입니다 원래 버거세트를 두개먹을려고햇는데 배불러서 트위스터를 한번시켜봤어요 ㅎㅎ 일단 징거버거부터! 역시 KFC 대표버거인만큼 맛있습니다 ㅎㅎ 치킨도 매콤하면서도 통통하고 안에 토마토랑 양상추 마요네즈가 들어가있어서 하나도 느끼하지않아요 치킨때문에그런지 버거가 두툼해서 배부르더라고여 안에보면 맛있고 두툼한 치킨패티가 ㅎㅎ 징거버거만먹으면 칼로리가 378이라고하던데 생각보다는 많이높지않네요 콜라랑 감자튀김까지먹으면은 많이높긴하죠 ㅠㅠ 맛있게잘..
2017. 5. 22. 14:49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 넘쳐나는옷걸이들! 세탁소 옷걸이 활용으로 다양하게 쓰일 수있는데요 ㅎㅎ 집에 쌓아두지마세요 세탁소 옷걸이 활용으로 휴지걸이를 만들거에요! 가위나 집게로 양옆에를 동일하게 잘라주세요~ 휴지걸이를 만들거기때문에 대충자르기보다는 자로재고 비율을맞춰서 자르시는게 중요해요 밑에부분을 다 잘랏으면 양옆에 직선이 되게 잘 만들어주셔야하는데요 철사가 삐뚤어졋으면 똑바로되게 만들어주시고 일직선이됐는지 한번 더 잘 확인해주세요~ 일직선이 되면 4개의 직각을 만들어줘야하는데요 삐뚤어짐없이 힘으로 꾹꾹 눌러서 잘 만들어주시면됩니다 양옆이 직선이잘됐으면 휴지를 잘 걸어주시면됩니다! 굳이 휴지걸이안사고 돈안들고 재활용해서 잘 쓸수있어요! 신기한건 태블릿이나 핸드폰볼때도 거치대로 쓸 수 있다는점 ㅎㅎ 옷걸이 위부붓은 휘어준다..
불면증 완화 모노아민옥시다제라는 여러신경전달물질이 작용을해 억제하는 효과가있습니다 카페인과 반대로 신경을안정시켜주어 마음이불안하거나 불면증에시달릴때 좋습니다 혈액순환 혈관안의 콜레스테롤을낮춰주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어 고혈압이 있으신분들에게 매우좋아요 강력한 항산화작용을해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시켜 각종 성인병이나 당뇨 노화족진을 예방시킬수있어요 변비예방 케르세틴과 플라보노이드성분이 더부룩함이나 소화불량 증상을개선시켜주며 장운동을 활발하게만들어주기때문에 변비유발을억제시켜주고 예방해줍니다 스트레스해소 평소에 신경이예민하거나 스트레스를많이받는사람이 섭취하면 좋은데요 스트레스로인해 불면증과 탈모에시달리시는분들은 루이보스차를 섭취하시는게좋아요 빈혈예방 철과 미네랄성분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하고있어 철불이 흡수를..
1 2 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