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30. 09:30 맛집/맛있는곳으로
저는 주로 간석동에서 이것저것많이먹고 ㅋㅋ 맛집을 찾아다니고있어여 치킨이땡겻는데 맨날 눈여겨보다가 가게된 간석동치킨 오부장입니다 가격대가 일단저렴해서 좋앗어요!!ㅎㅎ 저희는 반반세트를 먹기로 저번에한번 치즐치즐을 포장해서먹엇는데 엄청맛있더라구요 !! 그것만시킬려다가 반반으로 양념반 치즐반해서 11000원입니다~ 콜라 500ml는 1,200원이에용 감자튀김도먹고싶엇지만 다음에먹기로 내부자리가넓어서 엄청편햇어요~ 치킨나오기전에 강냉이좀먹다가 15분정도기다리니 치킨이나왓네여 요기 간석동치킨 오부장은 크기가엄청커요 반마리에 5조각씩있던거같아요 크기는 kfc 치킨 정도? 여기 치즐치즐엄청맛있습니다 bhc 뿌링클보다 더맛있었어요 ㅋㅋ 진짜역대급!! 혹시오해하실까봐 제돈주고사먹은거에용... 치킨도 엄청바삭바삭하고 치..
2017. 4. 29. 10:00 생활TIP/유용한정보~
평상시에는 볼펜이 잘나오다가 꼭 중요한서류작성할때나 급하게 써야될때 안나오는경우가많죠!! 볼펜 안나올때 나오게하는법 완전 간단하답니다~ 펜이있는곳에다가 입으로 1초~2초동안 따뜻한바람을 불어넣어주세요! 그다음에잉크카트리지를 꺼내어 뒷부분을 입에다가물고 따뜻한 바람을 한번 더 불어주세요 종이에 필기가 되지는 확인을해보고 손가락에힘을준채 수직으로 세게 계속눌러주세요 그러면 볼펜이 잘 나옵니다 이렇게 해도 안나온다면은 볼펜 반대편쪽을잡고 온도계처럼 펜을 흔들흔들해주면 공기방울이 잉크실린더에들어가볼펜이 나올수있어요 펜을 신발바닥에다가 문질러주면은 펜이 잘나오는데요~ 운동화로 사용하기그렇다면 슬리퍼가 낫겟죠?ㅎㅎ 제가학창시절에 볼펜안나올때 쓰던방법인데요 ㅋㅋ 신기하게 지우개에다가 볼펜을 문질러주면은 잘나오더라구요..
2017. 4. 28. 11:15 맛집/맛있는곳으로
매번 블랙스톤 지나갈때마다 한번쯤은 먹어보고싶었어요 ㅎㅎ 사람이 바글바글하다보니까 맛이궁금하더라구용 인천 구월동에있는 블랙스톤을 가기로햇습니다 ! 구월동 블랙스톤와서 메뉴판을보니까 샐러드랑 팔라프 리조또 파스타 등 ... 다양하게팔더라구요 ㅎㅎ 피자도 먹고싶엇지만 파스타가 더끌렷긴떄문에 라구파스타를시켯어요!! 라구파스타는 미트소스로만들고 호밀빵이 있습니당 스테이크처음먹어보는데 뭘 먹어야될지모르겟더라구요 ㅋㅋ 등심 부채살 와규 갈비본살있었는데 부채살이먹고싶어서 부채살스테이크로시켯어요~ 신기하게 단호박퐁듀파스타도있더라구요!! 랍스터까지.. 가격이 부담되서 그냥 부채살스테이크시켯습니다 블랙스톤처음오신분들은 요거 참고하시는게좋을거에용!! 블랙스톤위에 스테이크를 5초뒤에 뒤어주고 버터를바른다음에 원하는 크기대로 ..
홍초는 새콤하면서 다이어트로 유명한데요~ 소주에다가 같이타서먹기도하고 음료수대용으로 많이먹기도하죠! 홍초에는 매우 다양한 효능들이있는데요 여자뿐만아니라 남자들한테도 매우좋습니다 효능을알보도록하죠 간 건강 홍초에 함유되어있는 초산이라는성분이 간을 건강하게해주고 페프치노는간을 보호해주는데요 ~ 홍초에함유된유기산은 형전이 생기는것을막아주어 폐의 기능을 활성화시킵니다 다이어트 여자분들이 홍초 다이어트많이하시잖아요~ 항비반성분이 지방축적을 방지해주며 신진대사를촉진해 몸 속 지방을 소비하는 도움을 주기때문이죠! 고혈압 예방 유기산은 또한 동맥을 보호하고 혈중콜레스테롤 생성을억제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움직이는데 도움을주며 페프치노성분이 혈압을낮추는데효과적이라 고혈압예방에 좋습니다 각종 암 예방 유기산은 항산화작용에..
2017. 4. 26. 10:40 맛집/맛있는곳으로
가끔씩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땡기는날이 있어서 점심에 종종먹으러가고는하는데요 ㅎㅎ 이번에 1인분꽁짜쿠폰을받아서 주안 고기집 새마을식당으로 갓습니다 새마을식당 메인메뉴인 열탄불고기는 9000원이에용!! 가격이 그렇게 싼편은아니지만 양념이되어있어서 너무맛있더라구요 ㅎㅎ 열탄불고기 2인분 시키고 공기밥은 따로시켜야해요 밑반찬메뉴로나오는파절이~ 열탄불고기랑 같이싸먹으면맛있는데 고기에 양념이되어있다보니까 손이 잘안가게되더라구요 ㅋㅋ 맑은미역국이랑 김치 ㅎㅎ 딱 고기에 싸먹기좋은? 이날비가와서 추웟는데 미역국이 따뜻해서 허겁지겁 먹엇네용 깻잎과 양파 고추 상추 그리고 무슨 나물같기도한데.. 제입맛에는 별로엿어요 ㅠㅠ 새마을식당 된장찌개!! 완전맛있어요 ㅎㅎ 국물이 찐한게 계속손이가더라구요 좀 짜긴짠데 싱겁게드시는분들..
나이를 한두살씩 먹다 중년에접어들면 저절로 피를 생성하기는하지만 능력이 떨어지면서 피가모자라게되는데요 혈관이나 혈액에 대한 질병에걸리지않도록 예방을 잘해야합니다! 빈혈에 좋은 차 먹고 아프지말고 예방하자 우엉 사포닌성분이 혈액순환을 원활히 촉진시키며 피를맑고 깨끗하게해줍니다 여성호르몬 분비를 조절시켜주는 작용을해 생리통 증상을 완화시키고 혈당수치를 줄여주는역학을하는 이눌린이 당뇨병예방에좋습니다 그외 성장호르몬의분비를 촉진시키고 염증을없애는데 도움을줘요 매실 철분과 칼슘성분이 많이함유되어있어 빈혈예방에좋고 피크린산이라는 독성물질을 제거해주는 성분이있어 배탈이나 속이안좋을때 통증을 해소시켜줍니다 구연산이 함유되어있어 피로물질을 체외로 배출시켜주며 피루부산이라는성분이 간기능을 향상시켜줍니다 대추 칼슘과 철분이..
2017. 4. 24. 11:40 맛집/맛있는곳으로
sns나 주위친구들이 노량진가면은 먹을게많다고 싸고 맛있다는 소리를 종종 듣기는햇었으나 가보지는못한 1人 그래서요번에 노량진 길거리음식을 즐기러 갓다!! 저는 1호선 노량진역에서내렷는데 가다보니까 9호선이랑연결되어있더라구요! 나가는출입구에 노량진수산시장쪽인가 글이적혀있길래 그쪽으로 나갓습니다~ 나가서 좀만걷다보니까 컵밥거리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저녁 7시30쯤갓는데 문은 다 열려있었고 거의 저녁 9시나 10시까지는 하는거같아요 어디부터 먹을지 고민햇는데 오가네 팬케익이 인기가 제일많더라구요!! 제가 제일 기대햇던 메뉴이기도햇고 줄섯는데 금방금방나오다보니까5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종류도 엄청많은데다가 가격도 완전 저렴!! ㅋㅋ 너무먹을게많아서 고민햇어요 슈크림 콘샐러드 고구마 더블치즈 햄치즈 등..있는데 제일..
2017. 4. 23. 09:30 생활TIP/유용한정보~
저는 집에서항상안경을쓰는데ㅠㅠ 몇년지다나보니까 안경에기스도나있고 너무더럽더라구요 아무리닦아도 잘안닦이고.. 기스안나게 깨끗하게 안경닦아봐요 ~ 먼저 따뜻한물에 안경을헹궈주고 집에있는비누로 조심스럽게 손끝으로문질러주세요 하지나구연산이들어있는 세제도좋습니다 따뜻한물에 안경을헹궈줄건데요 (뜨거운물은안좋아요 안경코팅막을벗길수있습니다) 원형동작으로 비누를닦아내주시면됩니다 다 헹구고나서 물은 완전히 털어주세요! 부드러운천으로 안경을닦아주셔야하는데요 안경닦는천이없으면 수건으로닦는데 부푸라기없는걸로해주시는게좋아요 따뜻한물로닦는이유는 렌즈표면에흠집이나 먼지등을 제거하는데좋아요! 안경보관할때 주의사항 알려드릴게요~ 안경점에주는 안경케이스에다가 항상보관하는게좋아요 안보관하면 손상되거나 파손될수있는위험도큽니다 잠자기전에 밤에..
2017. 4. 22. 09:30 맛집/맛있는곳으로
도림동에서 논현동넘어가다보면은 짬뽕짜짱집이엄청많은데 엄마가한번먹어보고 괜찮다는곳이있어서 인천 도림동 맛집 백년짬뽕 갓다왓어요~ 엄마가 맛있다고해서 기대하고온 백년짬뽕!! 여기는 천년만두가 유명한가봐요 ㅎㅎ 천년만두에는 부추가엄청많이들어있다고하는데 맛없다고해서 패스~ 백년짬뽕은 너무비싸용 ㅠㅠ 가격대를보시면 7000~8000원... 저희는 짬뽕한개 짜장한개 시켯습니당 어느정도기다리니 금방나온 짜장 진한 소스에 감자와 양파 당근 고기가올라가있습니다 짜장소스를한번먹어보니 달짝지근한데 일반집이랑 다를게없어요 인천 도림동 맛집 백년짬뽕 짜장은 일단 면이 좀 통통하면서도 탱탱해요 ㅋㅋ 짜장소스가 좀 진하다보니 양념이 아주 잘베이더라구요 면이랑같이먹어보니 맛있기는하나 가격이 너무비싼거같아요.. 5000원이면 먹을만할..
다이어트할때 폭식이 제일무섭죠 ㅠㅠ 폭식을하게되면은 먹은걸 다시뱉어낼려고 구토를하기도하고 폭식을안하게 미리 방지해야합니다! 평소많이먹다가 적게먹으면은 엄청배고픈데요 배고플때는 얼음을넣어서 찬물을 마시는게좋습니다 차가운 물은 신진대사가 가속화되어서 식욕을 좀 멈춰줄수있어요 민트나 바질을 넣어서 먹어도좋구요 매운음식은 신진대사를 자극시켜 폭식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간식으로먹기에는 너무 맵기때문에 다이어트음식에다가 곁들여 먹는게 좋아요 운동을하면은 더 배고프게 느껴질수있는데 실제로 운동30분을하면은 식욕을 억제해주는효과가있습니다 운동을하게되면 힘들어서 먹기도 싫어지고 살찔까봐 안먹게되죠! 집에있는 과자창고나 음식들은 폭식을 일으킬수있습니다 특히 새벽에 주섬주섬꺼내서 먹을지도몰라요 꼭 다이어트하기전에 방..
1 2 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