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 31. 15:04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늘은 긴양말 발목양말을 이쁘게 접을거에요! 서랍에다가 대충 보관하시거나 던져놓으시거나.. 안이쁘게 접으면은 양말이 늘어나는경우도 있어요 이럴때를위한 간편하면서도 쉬운 양말접는법 ! 긴양말과 발목양말 깔끔하게 정리합시다 긴양말을 준비해주세요! 긴양말을 십자가 모양으로 만들어줍니다 (이미지참고) 양말의 발가락쪽을 잡은후 가운데쪽을 안으로 감싸접어주세요 감싸줫으면은 반대편 쪽은 덮어주세요 반대편쪽을 덮어준후 양말을 뒤집으면은 이런모양이 나올거에요! 맨처음에 접은것처럼 발가락부분을 먼저접고 발목부분을 접어주세요 다접고나면 이런모양이나오는데요 회색라인(발목)부분은 아래쪽으로넣어주고 왼쪽에있는 회색라인도 옆에 껴넣어주세요 길고 큰 긴양말을 아담한사이즈로 깔끔하게 만들엇어요! 맨처음에할때는 시간이많이걸려도 하면할수..
2017. 1. 30. 11:31 맛집/맛있는곳으로
강남에서 이것저것 구경을하다가 논현동에친구가살고있어서 친구도볼겸 오랜만에 고기도먹을겸해서 논현고기집 양촌리를 갓다왓네요~ 저희는 엄청늦은시간쯤에갓는데 24시여서 좋더라구여 밤늦은시간이라 시끄럽지도않고 고기냄새가 아주 폴폴 나던 곳 입니다 ㅎㅎ 고기집하면 빠질수없는 맛있는배추김치와 파절이~ 김치는 불판에구워서 고기기름에 김치들이 잔뜩묻어나온후 고기랑 쌈싸먹어도 맛있고 ㅎㅎ 파절이는 고기와 빠질수없는 환상의 궁합이죠!!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때도 항상 파절이는 필수 소금과같이섞여있는후춧가루와 맛있는쌈장은 빼놓을수가없죠 저는 기름장도 엄청좋아하는데요 ㅎㅎ 사장님한테 기름장하나만 주세요~ 라고 말햇네용 논현고기집 양촌리는 쌈이 이쁘게나오는데요ㅎㅎ 다양한 쌈들이 이쁘게 꼿아 있습니다 보기에도 이쁘니까 쌈싸먹는 재..
2017. 1. 29. 11:00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 사놓은 비싼금반지들!! 관리를 소홀하게하다보면은 잔기스도많이나고 조금씩녹이쓴거같구 처음에는 아끼고이쁜반지들이 점점 못생겨집니다 ㅠㅠ 금반지 관리 하는법알려드릴테니 반지를꺼내 따라하세요 스웩! 우유를 전자렌지에 뜨겁게 데펴준뒤 금반지를 10분정도 담궈주세요~ 금반지를 꺼내서 물에 깨끗히 씻어준뒤 마른헹주로 닦아주시면은 금반지가 블링블링해지며 처음산거처럼 깨끗해집니다 심플한 금반지말고 큐빅이박힌 금반지들이 있잖아요 큐빅이박힌 반지들은 단백질같은성분들이 반짝거리는거를 점점 없애버리는데요 안경수건(부드러운천)에 알코올을묻혀 금반지를 한번 닦아준후 칫솔에 에탄올을 적셔 금반지를 문질러주시면됩니다 큐빅들이 깨끗해지면서 더 반짝일거에요! 큰통에 물과 비누or중성세제를 1:1비율로 섞어주세요 금반지를담가준후 부드..
2017. 1. 28. 11:00 맛집/맛있는곳으로
제가 예전부터먹고싶엇던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옷구경하다가 지하1층에내려가니 있더라구요 고민하지않고 바로 갓습니다 sns에서 워낙 인기있는 음식이라 맛이 너무너무 궁궁햇거든요~ ㅎㅎ 뭐 가격은 좀 비싸지만 한번 먹어봐야죠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메뉴판이에요 플라잉볼 익스프레스의 대표메뉴 시그니쳐번이있고 피자와 감자튀김이있는데 저는 A세트메뉴를 선택햇습니다 시그니쳐번,7인치피자,프렌치프라이,탄산음료2개해서 20500원~ 7인치피자는 페퍼로니로 골랏습니다 ㅎㅎ 영등포타임스퀘어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내부는 엄청아담해요 좀만 더 넓었으면 좋앗을텐데 ㅠㅠ 일반츄러스파는 가게정도의크기? 테이블도작고 아담한데 가게밖으로 테이블이 또 설치되어 있어서 나쁘지는 않네요 만드는데 시간이..
2017. 1. 27. 10:30 생활TIP/유용한정보~
냉장고에 보관하면안되는음식?? 거의다 음식들은 냉장고에 보관해놓기마련인데 엄청많다니무슨소리일까요?ㅎㅎ 냉장고에 보관하게되면 음식의맛이 떨어지고 없어지는 음식들이있어요 그 음식들이 냉장고에 보관되어있으면 당장 빼주세요!! 치킨 치킨남기시는분들은많이없겟지만 치킨을남기면은 냉장고에 넣고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마련인데요 냉장고에넣고 전자레인지돌리면 수분을 빼앗기때문에 튀김은 눅눅하고 살은 뻣뻣해서 엄청맛없어져요 치킨을 남기면은 실온 서늘한곳에 보관해두시고 후리이팬에 한번 더 튀겨주시는게좋아요 초콜릿 의외에음식이죠? 저도 초콜릿보고는 깜짝놀랏지만 초콜릿을 냉장고에넣어두면은 냉장고에있는음식들의 냄새를 초콜릿이 다 흡수를한다네요 냉장고에있는 초콜렛을먹을때 여러가지음식냄새가 나는이유가 있엇네요! 초콜렛도 서늘한곳에..
2017. 1. 26. 10:38 여행/놀러가기좋은
이번에 여행포스팅을 쭈욱 쓰게되는데요~ 강릉과 속초를 갓다왓는데 강릉 중앙시장 맛집을 들렷습니다!! 먹거리가 엄청많더라구요 점심도안먹어서 배도출출하고 이럴때는 싸면서도 맛있는 시장이 최고죠 중앙시장입구로들어가니 바로발견한 모자호떡!! 점심시간좀지나서그런지 줄이 길게 서있더라구요 ~ 맛집 잘찾아왓나봅니다 ㅎㅎ 추운날씨에기다리시는 사람이많지만 뜨근뜨근한 호떡을 먹기때문에 버티면서 기다리고있네요 여기 호떡은 슈퍼쥬니어분들이 먹고왓나봐요 호떡종류도 씨앗찹쌀/고구마/바나나/참치/잡채/아이스크림 다양하네요 호떡줄은 길게 늘어져있지만 매운어묵과 그냥어묵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호떡을먹기때문에 어묵의 유혹을뿌리치고 계속기다렷어요 몽실몽실 연기가올라오는데 국믈한입 캬 하고싶어지네요 호떡을 한꺼번에 많이하시긴하지만 기다리는줄..
2017. 1. 24. 11:53 여행/놀러가기좋은
이번에 겨울여행으로 속초 1박2일 여행하고왔습니다~ 강릉도들리고 속초도들리고 날씨는 추웟지만 힐링은 제대로하고왔네요 ㅎㅎ 먹거리도많고 볼거리도많고 처음가본 속초인데 이렇게 좋을줄 몰랏네요 일단 여행코스는! 인천에서 출발 → 강릉도착 → 하조대 → 속초해수욕장 → 속초중앙시장 → 대게 속초중앙시장 → 양떼목장 → 강릉 순두부마을 → 인천도착 (숙소는 중앙시장근처에잡았고 강릉순두부마을은 인천가는길에 위치해있습니다) 속초가기전에 강릉이랑이어져있어 강릉하조대를 먼저들렷어요~ 하조대쪽에는 주차하는곳이있어서 편하구요 위로 쭉올라오다오면 이쁜전망을 볼수있는곳이 있습니다 ㅎㅎ 사람들이올라오고있길래 빨리 사진한장찍엇네요 ㅎㅎ 이쪽에다가 삼각대 놓고찍기는 매우힘들어요 사람들이 많이돌아다니는곳이라가볍게 한장찍을수있는 곳 이..
2017. 1. 23. 11:00 맛집/맛있는곳으로
오랜만에 부평에서 데이트를햇어요~ 요즘 부평 이것저것많이생겻더라구요 너무 많이변햇어!! ㅎㅎ 저는 항상 밥먹고 코인노래방갓다가 카페를 가서 이런저런 얘기도하면서 맛있는디저트카페를 꼭가요 디저트는 사랑이니까~ 부평 데이트장소로 좋은 디저트작업실 슈슈 ~ 슈노래방 연습장 많이아시죠? 베스킨라빈스건물 10층에 위치해있어요 문화의거리 테마의거리 건너는 가운데쪽에있어서 찾아오기 엄청쉬워요 고급진 식탁과 깔끔한 디자인의 의자! 내부는 엄청넓구요 새로생긴곳이라그런지 사람들이 많습니다 ㅎㅎ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쓰신거같더라구요 ! 이쁘고 큰 화분들도 보이고~ 여기 디저트작업실 슈슈의 장점은 흡연하시는분들한테좋아요 2층으로올라가면 흡연실이 따로있어서 그쪽에서 흡연하면서 부평의 전망을 볼수있어요..( 전망은 썩..춥다 )..
2017. 1. 22. 10:30 생활TIP/유용한정보~
스티커 끈끈이 제거 화장품이나 각종 사물 유리병 접시뒤에 스티꺼때면 남는 끈끈이들 너무스트레스받죠 그렇다고 칼로끈끈이제거하면 스크래치남고 끈끈이 제거 쉽게하는 다양한방법 언능 따라하세요 집에있는 스티커 끈끈이 다 제거해버립시당 차량 엠블럼밑에 브랜드이름이나 딜러가표시된 엠블럼들이있어요 거품스티커로 붙어져있는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이 스티커 지우고싶다! 내차에는 스크래치를 내면안되죠 스펀지나 수건을 따뜻하게적신후 비누로 거품을내엠블럼 주변을 닦아준후 드라이기로 열을가해주세요 열을가한후 스티커를떼어내면 완벽하게 안떨어지는데요 플라스틱주걱 포크 치실로 벗겨준후 집에있는 왁스제품으로 문질문질해주면 완벽하게 제거됩니다~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쉽게구할수있는 수제맥주~ 수제맥주병 모으시는분들도많으시죠 여기서 스티커라벨..
2017. 1. 21. 11:00 맛집
저번에 1박2일아산여행 폿팅을햇엇죠~ 그때 아산시장에서 유명한 홍두깨칼국수를 먹고왔어요 지금생각해도 또 먹고싶을만큼 맛있고 양많고 저렴한 칼국수집이랍니다 ! 저희는 퇴실시간때문에 아침일찍 아산시장맛집 홍두깨칼국수를 방문햇어요 이른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안 에는 사람들이 넘쳐났습니다 열심히 칼국수만드시는 손길이느껴지는데요 만드는과정을 눈으로 구경할수도있어서기다리는내내 심심하지 않았어요 가격도 미리보고 들어갈수있네요 잔치국수2000원 칼국수3000원 수제비3000원! 여기는 수제비도맛있지만 칼국수가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내부로들어가면은 옛날느낌의 오래된 정겨운 식당이라고해야하나 ㅎㅎ 이런곳이 집근처에있었으면자주갓을거같네요 홍두깨칼국수 식대는 선불이며 물은 셀프입니다 칼국수집이 바쁘고 맛있으니 이정도는 셀프로해야..
1 2 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