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2. 31. 10:00 여행/놀러가기좋은
크리스마스날 남자친구와 신촌을갓다왔어요미리사전에 알아보고 명동 청계천 신촌 셋중에 어디를갈까 고민을하다가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를 한다길래 고등학교때이후로 2번째가보는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답게 사람이많더라구요~ 여러가지 부스행사도 많이하고 거리마다 이쁜조형물들이있으면 자동 포토존이되어서 사람들이 줄을 길게스고 차례차례 사진을 찍더라구요 ㅋㅋ무엇보다 커플들이많았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사람이 많지않았어요 막치이고 다닐줄알앗는데 전혀 그렇지않습니다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구경하고잇는데 가운데쪽에 말이??... 당황당황아기말들이 엄청많더라구요 ㅋㅋ 한5마리정도 있던거같아요저기 작은 공간에들어갈려면 1000원이고 어린아이들은 말도탈수있어요 완전 이색체험이죠~ 가족들끼리와서 우리아이한테 좋은추억남..
2016. 12. 30. 13:39 맛집/맛있는곳으로
어제 1박2일아산여행코스를 보여드렸는데여 드디어 오늘 아산 고기집 밤골생고기를 폿팅하네용 ㅎㅎ 온양온천역 근처에있고 아산전통시장 근처에있는 밤골생고기 밑반찬이 너무잘나오면서 맛있고 묵은지가 통째로 올라가서 기억에남는 고기집입니다 반찬은 10가지정도나오고 고기가격은 아산에 다른집이랑 비슷비슷햇던거같아여 - 아산 고기집 밤골생고기 밑반찬 - 첫번째로는 제가 제일좋아하는잡채!! 보통 잡채는 오래냅두면 불기마련인데 불지도않고 탱탱하면서 맛있더라구여 간도 짜지도않고 싱겁지도 않고 적당햇어요 잡체는 언제먹어도맛있어 !! 새송이버섯! 버섯도 엄청좋아하는데요 간도 딱 적당하고 버섯의매력은 씹히는맛이죠 고기굽기전에 버섯도 다먹엇네요 ㅋㅋ 시원한동치미! 동치미는 그냥먹어도맛있고 오리고기나 일반고기에 같이 쌈싸먹으면 고기의..
2016. 12. 28. 11:38 생활TIP/유용한정보~
저는 워낙과자를 좋아해서 집에과자가많아요! 하지만 한가지과자만먹으면 질리기마련이라 여러과자를 한번에먹어서 과자가 남기 마련인데요 ㅠㅠ 눅눅한과자 너무싫죠 먹다남은과자보관법 ! - 첫번째 - 음료수를 다마신 페트병의 입구부분을 커터칼로자른후 먹다남은 봉지과자 입구에 쏘옥! 넣고 봉지과자 윗부분을 밑으로 접어준후 뚜껑으로 밀봉해주면됩니다 과자눅눅함을 방지할수있어요 ㅎㅎ 이방법도좋지만 더욱쉬운방법이 많아요 - 두번째 - 각설탕 빈츠과자 여러분들이 많이 아실텐데요~ 남은과자들을 비닐봉지나 지퍼락에 넣은뒤 각설탕1~2개를 같이넣어주세요 각설탕은 습기를 빨아들이기때문에 과자의 눅눅함을 방지시킬수있어요 ㅎㅎ - 세번째 - 이 방법은 저도 몰랐던 방법인데요 전자렌지는 보통 피자 나 치킨을돌리면 수분이빠져 눅눅해지기마련..
2016. 12. 27. 11:38 맛집/맛있는곳으로
고등학교때 이후로 오랜만에 인하대후문을갓어요 ㅎㅎ인하대후문가면은 와플이랑 딸기막걸리가 맛있다는 주정뱅이는 필수죠 >
2016. 12. 26. 17:37 맛집/맛있는곳으로
안녕하세요 ㅎㅎ T-STORY를 처음하게되는데요..블로그와 많이달라 어렵네요 ㅠㅠ 오늘은 맛있는음식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맛집이라기보다 계절밥상 겨울신메뉴가나왓죠 ㅎㅎ 처음가보는계절밥상이라 많이 기대기대중 인천 스퀘어원 맛집 계절밥상 주말 디너는 23,900원 점심은14,900원이에요~저는 디너로 갓다왔습니다 ㅎㅎ 겨울신메뉴로는 황금치즈퐁듀와 황금마늘보쌈 낙지소고기전골!!저는여기서 치즈퐁듀와 황금마늘보쌈이 제일먹고싶었습니다 황금마늘보쌈 치츠퐁듀 치킨 닭가정 두루치기김치 왕교자만두 닭갈비를 퍼왓어요 치킨은 옛날치킨맛인데 바삭바삭하면서 짬조름하니 후라이드&양념 둘다 맛있엇습니다!왕교자만두는 우리가시중에서먹는 그맛이에요 ㅎㅎ 닭갈비는 간장과 매콤 닭갈비인데요간장닭갈비는 아이들이먹기딱좋은맛 달달하면서도 맛있습..
1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