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TV에서 광장시장이많이나오더라구용

나혼자산다 박나래분도 광장시장에있는 구제상가인가 거기도자주가시고!

옷도보고 시장에다양한먹거리들도있어서 고고띵 ~

 

참고로 광장시장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저녁11시까지해요~

구제상가는 월~토 10시부터7시 일요일은 11시부터7시엿어요

저희는 일요일날에갓는데 휴무가아니엿습니다

 

 


 

 

광장시장가니까 사람들이엄청많더라구요 완전 달라붙어서갓어요 ㅋㅋ

입구 들어가면은 중간라인쪽에는 마약김밥이랑 떡볶이가 보이고  

그 옆에라인쪽에 인기있는  박가네 빈대떡!! 먹을거 구경만 계속할수는없으니

들어가려는찰나 안에는만석.. 결국 밖에서먹는걸루 ㅎㅎ

 

 

입구앞앉앗는데 떡볶이도팔고 충무김밥도팔고 닭발이랑껍데기도팔고 ㅋㅋ

저희는 빈대떡만시켯어요 5000원입니다

떡볶이랑 김밥은 왠지 다른곳이 더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빈대떡 붙이는거 구경하면서 기다렷네요

 

 

빈대떡시키니까나옴 김치랑 양파절이  이두가지조합은 빼놓을수없죠

막거리를 시킬려다가 낮부터 술먹기는그래서 안시켯어요 ㅋㅋ

 

 

빈대떡이나왓는데 완전두툼하지는않고 중간정도에요`

안에 자세히보니 숙주가가득들어있습니다

 5000원이 좀 비싼거같다는생각이들기도하네요  4000원이면괜찮앗을텐데 ㅠㅠ

먹다가보니까 종이컵에빈대떡담아주시는건 1000원이더라구요 그걸 못봤네요

 

 

두툼한빈대떡이아닌 얇은빈대떡이에요 겉에는바삭바삭하면서

안에숙주가 가득들어있습니다 뭐 따로 크게 들어있는거는없었어요

간장에다가 콕 찍어먹으니맛있더라구요

 

제남자친구는 숙주때문에 맛이없는거같다고 하네용 ㅠㅠ

 

 

박가네빈대떡 엄청맛있기보다는 음 먹을만해요!!

시장은 인터넷보고찾아가는것보다 즉흥적으로 가는게 더좋을거같네요

오히려 찾다가는 더 실망할수도 ㅠㅠ  

 

계속먹다보니 좀느끼해져서 빈대떡에다가

김치올려서먹엇어요 ㅎㅎ 남자친구랑 저랑 둘다첫끼라 빈대떡 야무지먹고왓습니다

 

빈대떡먹고 구제상가를 한번들려봤는데요

너무좁기도좁고 사람도엄청많고 ..옷을살지말지 확실히 안정해서

대충 눈으로만 구경하고나왓어요 ㅠㅠ

 

 

구제상가 구경하고나온뒤

김밥이랑 떡볶이는 뭐 자주먹으니까 패스하고~

칼국수가 맛있는곳이있다고해서 칼국수랑 비빔국수라인있는쪽가니까발견!!

 

 

칼국수하나랑 만두하나주세요!!

시키고나니 아주머니께서 김치2개를 담아주셧어요

일반김치는 중국산김치같앗는데 열무김치는맛없었어요 ..

왠만하면 김치잘먹는데 열무김치는 진짜별로 중국산김치 굿

 

 

먹음직스럽게 생긴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ㅋㅋ

이걸보고 안시킬수가없겟더라구요 만두6개에 5000원이엿던거같아요

반반으로도 시킬 수 있습니다

 

 

만두를 먹엇는데 두부맛이엄청강해요!!

안에 두부가 다른만두에비해 많이들어있는거같더라구요

크기도 꽤크고 몇입먹다가 좀느끼한 감이 있어서 별로안먹엇어요 ㅠㅠ

김치만두는 신맛이좀나고 ! 고기만두는 쪼금 느끼햇습니다

 

 

만두는 실패지만 칼국수는 실패하면 안되죠 ㅎㅎ

국물을먹어봤는데 약간매콤하면서도 칼칼하고 후추맛이강해요

완전 제스타일 진짜 해장하는 맛 국물이너무맛있더라구요 면도 직접만드시고!!

와 여기는 만두 필요없고 칼국수만 무조건시키세요

면도 쫀득쫀득하고 국물이 최고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