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중요한날이생겨서 비싼참치를 처음으로 먹어보러갓습니다!

참치는 좀 호불호가 갈린다는데 일반회랑은 맛이다르다고하더라구용

제입맛에는 맞길 빌면서 참치집으로 gogo

 


 

 

부평역 인근에위치한 대한참치~

부평롯데백화점이랑 베스킨라빈스랑 가까이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저희 민국코스로 시켯습니다

 

 

테이블에 세팅되어있던 간장 참기름 소금 소주잔 김이있어요!

참치에는 김이 빠질수없죠 참기름도 물론 이지용

 

 

참치와 같이 곁들어먹을 반찬들과 먹기전에나오는 죽이에요

죽에서 본죽에서파는 야채죽맛이나더라구요 ㅋㅋ

맛있어요 엄청배고픈상태여서그런지 일단 속을 따뜻하게 달랫네요

 

 

무한리필이지만 여기서 끝이아니죠~

작은새우튀김과 양상추샐러드 해파리냉채 회무침 등...!

새우튀김완전맛있더라구요 완전 새우깡입니다

참치를시키고 기본으로주는 음식들이 빨리빨리나왓어요

 

 

회무침인데 참치같더라구요! 기름장이랑 야채랑 섞어있다보니까

육회맛이낫어요 ㅋㅋ 너무맛있어서 계속먹게됬는데

먹고나니까 참치가 제입맛에 맞을거같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 .이것만 그랫습니다ㅜㅜ )

 

 

참치초밥이에요 어느정도 구워서나왓어요 ㅎㅎ

위에는데리야끼소스인가 갈릭소스가 뿌려져있더라구요

식감은 매우부드러우나 제입맛에는 안맞앗어요

참치회 특유의 느끼함이올라와 속이 안좋더라구요 ㅠㅠ

 

 

참치머리무조림이에요 ㅎㅎ 참치전문점이다보니까

참치로된 요리가 많이나오더라구요~

완전 제스톼일 살이 부드러우면서 비리지도않고

맛있네요 밥이랑 같이먹으면 더 잘어울릴거같아요

 

 

참치회가나왓어요~ 부위별로나왓는데

저는 잘 모르겟더라구요 ㅠㅠ 남자친구한테 들어보니 눈다랑어와 황세치 연어 참다랑어로구성되어있어요

먹어보니 맛이 확연히 틀리더라구요!  연어에는 타르타르소스가있어서

거기다가 콕 찍어먹으면됩니다 ㅎㅎ

 

 

참치회를 부위별로 먹어본결과 맛없어요 ㅋㅋ

참치회를먹는데 속이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비린맛도있고

오징어회나 일반회 낙지 문어 같은거는 잘먹는데...  속이너무안좋아서

참치가 계속올라와서 고생좀햇어요.. 가격이 비싸기도하고 계속 꾸역꾸역먹엇네요

이중에 한가지정도는 괜찮앗던거같습니다  

 

 

연어도 요로코롬 타르타르소스에찍어먹엇거든요~ㅎㅎ

원래 연어는잘먹는데 여기연어가 맛없더라구요 .. 왜인거지..왜!!  

 

 

참치가 좀느끼하길래 김에다가 싸먹으니까

좀 괜찮앗던거같아요 ㅎㅎ 참치는 꼭 참기름이나 간장에찍은후

김에다가 싸먹으세요 !

 

 

참치를 어느정도먹으니 튀김이나오는데요~
와 여기튀김예술이에요 참치집말고 튀김집하셔야할듯

엄청바삭바삭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새우튀김이랑 단호박튀김인데

튀김이 많이두껍지도않고 적당히 얇아서 짱이엇네요

 

마지막에 마끼로 마무리~ 마끼도 맛있었어요 ㅋㅋ

결과적으로 대한참치는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밑반찬들이 맛있어요

특히 튀김이 짱입니다  주메뉴인 참치는 별로네요 ㅠㅠ

참치까지 맛있었으면 진짜 대박집이엿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