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에 피자몰한번갓다가 가성비가너무좋아서

이번에또 부천 피자몰갓다왓어요 ㅋㅋ 딸기축제더라구용

기대기대 ♡

 

 

부천피자몰왓는데 앞에대기인수가 30명.. 1시간을기다려야한다고한다..

마감은9시30인데 결국기다리기로하고 8시20분에들어왓어요

1시간밖에안남아서 ㅋㅋ 들어오자마자 4접시 퍼왓습니다

한쪽에 피자쌓여있는거보이시나용.. 두명이서 오자마자 피자13조각을 흡입햇습니다  

 

 

 

마약옥수수,포테이토.불고기피자에요!!

마약옥수수는 딱 대중적으로 좋아할맛이긴하나 계속먹기에는먼가질려요

불고기피자가 인기가많죠 ㅋㅋ 식어도맛있고 따뜻할때는 더맛있고!!

어떤사람은 이거나오자마자 접시에5조각올리더라구요 그만큼맛있어요

포테이토피자는 그냥그랫어요..거의 젤인기없었던거같아요

 

 

불고기피자를이어서 인기많은 고구마피자!!

고구파피자는 다른거와는다르게밑에 모양이달라요 좀더 촉촉하고부드럽다고해야하나

고구마와 치즈가 가득들어있고 샤워크림소스맛도나면서 달달합니다  

 

 

부천피자몰에는 토마토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가있는데 저는 토마토로!!

여기토마토스파게티는 간이 좀 밍밍하면서도 매워요 ㅋㅋ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주는거같네요 피클도 아주 두껍게 썰려있습니다

 

 

내가항상퍼오는 닭가슴살샐러드!!

샐러드별로안좋아하는데 여기는맛있어요

피자한입먹고 닭가슴살한입먹고 느끼함을 확잡아주더라구요

 

 

이렇게 1차를끝내고 피자새로나오는것들보고

접시에다가 바로바로많이퍼가고!! 시간이별로없어서 쫓기듯이 빨리먹엇어요 ㅠㅠ

 

 

한쪽에는 딸기축제라고 이렇게되어있지만.. 너무늦은시간대라 제대로채워주지도않고..

거의 텅텅비엇답니다 뭔가 위생적으로도 깨끗해보이지않고

좀그랫어요 ㅠㅠ

 

 

한쪽에는 티라미수딸기랑 딸기생크림에다가 빵찍어먹는게있어요

티라미수 비쥬얼이 너무 지저분햇어요.. 프기싫을정도로

원래있던 초코크런치빙수와 새로생긴 쿨피치빙수!!

핑수먹을까말까하다가 사람들이너무많기도하고 별로일거같아서 구경만햇네요

 

 

피자를 짧은시간에 엄청많이먹엇더니 배부르더라구요!!

딸기축제라니까 딸기요거트와 폭신폭신한빵에 생크림이랑 크런치이쁘게올려서담아왓네요

 

 

오호 비쥬얼은괜찮아보이죠? 과연맛은!! ㅋㅋ

빵이 폭신폭신하다고햇잖아요 걍 마시멜로우맛..

저는 마시멜로우 안좋아하거든요 하나먹고 나머지하나는 남자친구가 냠 햇습니다

 

 

초코티라미수가 너무지저분해서 뜰까말까하다가

바닐라아이스크림이랑 티라미수 초코시럽 크런치해서 한입떠먹으니까 맛있더라구여

티라미수 너무많이뜨면은 단것보다는 느끼합니다 ㅋㅋ

바닐라아이스크림많이 초코 쪼금!!

 

 

딸기축제에있던 푸딩하고 마늘바케트같이생긴빵

저빵완전바삭바삭할줄알앗더니 눅눅하고 맛없어요..

하얀색 정체모를푸딩.. 제남자친구가 저크기를 한입에다넣엇더니 완전느끼하다고

 버터먹은거같다고하더라구요 ㅋㅋ 딸기푸딩은 달달해여  

 

 

제남자친구가 좋아하는 패션후르츠 ㅋㅋㅋ

패션후르츠효능보니까 엄청좋다고하던데 한입먹어보니까 엄청시더라구요

혀가 알딸딸해요 ... 짧은시간내에 많이먹어서그런지 엄청배불럿습니다!

피자몰 피자는맛있으나 딸기축제는 별로..!!

 

그리고피자몰 평일종일 9900원이고 주말종일은12900원이엿는데 14900원으로 올랏습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