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가는 퇴근길에 족발이 먹고싶어서 구월동에 유신불족발이라고

 양은좀적은데 족발이 맛있는  유명한곳이 있더라구요!!

한번도 안가봤는데드디어가보네요 매운거는 못먹지만 불족발이땡기는 관계로

불족발과 일반족발을 시켜서 먹기로햇습니당

 

 


 

 

 

족발을시키고 밑반찬이나왓어요! 여기는신기하게 꺳잎장아찌가나오더라구용

맛있는 양파절임과 청양고추 쌈장 새우젓이나옵니다 족발은 시키면 무쌈김치는안나와요 ㅠㅠ

보쌈에만 나온다고하더라구용 족발에다 같이싸먹어도 엄청맛있는데!!

밑반찬은 별로없지만 주메뉴가 중요하죠~

 

 

밑반찬은 부실해도 맛있는 찌개가나옵니다

제가제일좋아하는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가 완전얼큰해서

해장용으로 딱이에요 술먹으면서 한잔먹으면 넘나 좋을듯~

안에두부도들어있고 비싼금계란까지 톡! 들어있어가지고 맛있엇어용

술은 시키고싶엇지만 족발만먹기로해서 술은안먹고 순두부찌개로 제속을 달랫습니다 ㅋㅋ

 

 

 

어느정도 기다리니 철판에나온 야들야들한 족발들!!

유신불족발 신메뉴라고하는데요 치즈반반족발이라구

불족발에다가 가운데에 치즈가 잔뜩 깔려있고 그옆에는 일반족발이 있어요

진짜 치즈가 신의한수같앗어요 3명이서먹어도 괜찮을크기?

가격은 35000원이엿어요 좀비싸죠?ㅠㅠ

잘못드시는분들이면 2명이서먹어도 남기실거같아용 2.5인분같은느낌 ㅋㅋ

 

 

불족발이 마치 닭강정처럼 작은크기로 조각조각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족발먹으면 비계부분 콜라겐이있는쪽을 별로안좋아해요ㅠㅠ

불족발에는 살부분있는 쪽이많아서 완전 제취향!!

불향이 나면서  맛있어요~

맨처음에먹을때 좀맵네지만 계속먹다보면 매운감각을 잊고 먹게됩니다

 

 

야들야들한 일반족발!! 일반족발은 불족발과는다르게 크기가 큼직큼직해요

콜라겐이랑살부분도 딱붙어있습니다 저는 불족발과 그냥족발중에

불족발이 훨씬맛있엇어요 왜 이름이 유신불족발인지 알았습니다 ㅋㅋ

족발은 그냥그런맛?..어떻게보면 다른곳이 더 맛있엇던거같아요

진짜 불족발이 신의한수입니다  

 

 

치즈가 다 안녹앗는데 치즈랑 너무같이먹고싶어서 앞부분만익었을때

콕 찍어서 젓가락으로 휘휘감앗네요  불족발을 먹어본결과 진짜맛있어요

여태까지 먹은 불족발중에서 제일맛있습니다

양념이 코리아나숯불바베큐매운양념그맛이에요 !! 진짜 딱 그맛ㅋㅋ

 불족발인데 많이맵지도않고 적당히매우면서도달달하더라구요!

불족발에서 치킨양념맛이나서 더 맛있었나봐요

 

 

양념들이 하나하나스며들면서 불맛이 나는게 좋더라구요~

사진에서 보이시는것처럼 불족발크기들은 다아담해요

비계부분은없고 살부분만있는데 퍽퍽하지도않고 부드러워여

왜여기를 여태 한번도 안갓을까 후회를 햇습니다 ㅠㅠ

앞으로 불족발 먹고싶으면 여기만갈거같아요

 제가좋아하는 그 치킨양념맛이나서 매워도매워도 이 맛에 중독되더라구요 ~

 

 

불족발만먹다가 그냥족발도먹어야지하고~ 양파올리고 쌈장과 새우젓찍고 냠!

왜 그냥 족발이 맛없었는지 알거같아요 불족발은 양념이쌔다보니까

그냥 족발을먹어도 별 맛을 못느끼겟더라구용 

불족발을 먹다보면 좀매워서 그냥족발 하나먹고 그랫던거같아요

다음에 올때는 불족발만 시킬려구요 ㅎㅎ 진짜 불족발이 짱입니다

 

 

족발좀먹다가 생각난 주먹밥 ㅋㅋ

여기는 곱돌이네처럼주먹밥도 있어서 좋앗어요

족발먹게되면은  밥을잘안먹게되는데 주먹밥은 또 먹게되죠!

주먹밥을 이쁘게만들어서 치즈위에다가 올려줫어요

계속 따뜻하게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 철판 마음에듭니다 ㅋㅋ

족발과 주먹밥을 식지않고 먹을 수 있어요

 

 

치즈늘어나는거보이시나요? 치즈가 엄청 쫘악늘어나요!!
주먹밥도 치즈에찍어먹어도맛있고 불족발양념에다가 찍어먹어도맛있어요 ㅎㅎ

계속먹다보니 치즈가 철판에 달라붙더라구요 ㅠㅠ 요거는 어떻게할수가없는거같아요

철판에 달라붙은 치즈를 수저로 슥슥 긁어서 먹엇습니다

 

 

주먹밥이 좀 싱거운맛이있엇지만 치즈에닥 같이먹으니맛있네요

2명이서 저많은양을 다먹고왔어요 ㅋㅋ 3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할거같아요

불족발과 치즈의조합으로 완전 맛있게먹고왓네요

 불족발땡길때  구월동 족발 맛집 유신족발 여기만가야겟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