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제 친구들끼리 부평 저렴한술집을 찾다가 동경야시장으로 갓습니다 ㅋㅋ

예전에 동경야시장갓엇는데 안주도 저렴하고 맛있더라구여

그때는 술은안먹고 배채우기바빳는데 1차에서 많이먹고

2차는술을많이먹자는 개념으로 갓습니다 (사실..안주많이먹었어요)

 

 

밑에서 여자손님 콘치즈무료를 받고 들어갓어요 ㅋㅋ

내사랑 콘치즈!! 일단 기본적으로 소주에는 탕이니까 짬뽕탕만 시켯습니다

콘치즈가있으니 든든하죠 콘치즈에 치즈가 가득들어있으면서 특유의 마요네즈인가 버터향이

솔솔 나더라구요~ 꽁짜여서 더 맛있는건지 그냥 맛있는건지 1차에서 그렇게먹고도

배에 들어가더라구요 콘치즈는 5000냥이였어요  꽤크고 맛있었습니다

 

 

콘치즈먹고있는데 짬뽕탕도 금방나왓네요!

짬뽕탕은9000냥이에요 탕이 제일비싸긴하죠 ㅋㅋ 다른곳에 비해

저렴해서그런건가.. 부르스타랑 같이나온곳이 더좋은데 뜨끈뜨끈하게 먹기도좋구 ㅠ

요기에 좀 실망햇지만 안에면이 얇고 많이들엇습니다 술먹고 한입먹으면은 완전 얼큰!

해장하는 느낌이에요 야채들도 많이들어있고 오징어도많고 맛있어여

 

 

콘치즈하고 짬뽕탕의 조합이라 캬~ 너무좋습니다 ㅋㅋ

역시 술에는 국이 있어야 제맛이지! 술을먹다보면은 국물을 계속찾게되더라구요

짬뽕탕에있는 면도 탱탱하며 얼핏보면은 라면같이 생기기도햇네요

유부도올라가있고 청양고추도 적당히있어서 짱! 콘치즈는 진짜하나먹고

더시켜먹고싶엇지만 참앗어요 똑같은음식을 또 시킬수는 없징!

 

 

친구세명끼리 부평저렴한술집 동경야시장가서 술을시켯는데

맥주1병 소주1병 사이다1병 이렇게시켯어요 ㅋㅋ 친구가 밀키스주를 또 기가막히게 타거든요!

진짜 딱먹으면 엄청맛있다고해야하나 맥주는 금방배불러져서싫은데

술이 맛있어서 계속먹게되요  저는 일반소주는 아예못먹습니다

과일소주만먹다보니까 일반소주를 못먹겟더라구용

 

 

밀키스주가 무엇이냐?..

맨처음에 소주한잔정도넣고 맥주를 hite선밑에까지 따라준다음에

사이다 쪼금넣어주고 휴지로 컵막고 3번정도 손바닥에 탁탁!! 쳐주시면

거품이 엄청올라오거든요?  맥주가 흘러넘칠 수 있으니까 바로먹어줘야해요

맨처음에는 친구가 다타줫는데 점점귀찮아져서 셀프로 다같이먹고 ㅋㅋ

요거 한 다섯잔은먹은거같은데 배도부르고 점점알딸딸해지니 훅가더라구요..

 

 

술먹고배부른데 저희는 안주를또시켯습니다 ㅋㅋ

친구한명은 술먹을때 아예안주를안먹는타입이라 안먹고

저랑 친구한명이서 안주박살냇어요 술도 제주량에비해 많이먹엇지만 ㅠㅠ

동경야시장 육포진짜맛있어요 제가여태까지 먹은육포중에 짱!

육포에서 소고기맛이난다고해야하나.. 먼가 불량식품맛이나기도하구

육포양이별로안되는데 한번먹으면은 계속먹게되요

 

 

육포만먹고 끝나는게아니죠! ㅋㅋ 친구가갑자기 매운거먹고싶다고해서

쫄라서시킨 닭발이에요 저는 뼈있는닭발보다 무뼈닭발을 더좋아해용

무뼈닭발이 엄청커서 먼가징그러워가지고 가위로 짤라먹엇네요

너무맵지는않고 딱 적당히 매콤하면서 양파들도 올라가있고 숯불닭발 맛나요!

동경야시장은 체인점인데 믿고먹을 수 있는거같아요 저렴해서 돈없을때 오면좋은곳

 

 

결국 저희는 맥주4병에 소주3명 사이다3캔을 처음부터 끝까지 밀키스주로 달렷네요

여기서 맥주한병이가 소주한병을 더 먹엇던걸로기억해요 ㅋㅋ 진짜술값만 엄청나왓어요

세명이서 칠만원..엄청먹엇죠? 다음날에 숙취때문에 괴로워서 너무힘들엇어요

오랜만에 친구들하고 수다떨면서 재밋게노니까 술이 잘들어갓나봐요~

분위기도좋고 시끄럽지도않고 싸서좋은 부평 저렴한술집 다음에 또가야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