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와 놀아줄때 색종이를오리고 붙이거나 풀을사용할때

손에 접착제가 묻는경우가 있죠 ㅠㅠ

끈적함이 오랫동안 남아있어서 찝찝하고 기분도 별로 안좋은데요

손에 접착제 묻었을때 깔끔하게 없애는법 ~

 

 

손가락이나 손톱에 붙인 네일접착제를 쉽게떼려면은

먼저 접착제를 부드럽게해아하니 양동이에 따뜻한물을 담고

 손끝과 손전체를 물에 2분동안 담궈주시면됩니다~

그다음 면봉을아세톤에담그고  아세톤으로 손톱을 계속닦아주시면되요(접착제가 떨어질때까지)

 

 

 따뜻한물에 2분정도 손을담궈주고  설탕이나 소금한스푼을 떠서

접착제가묻은 손부위에 소금이나설탕을 계속 문질러주세요~

접착제가 말라서 피부에서 떼어내질때까지 문질러주시면됩니다

 

 

보울에다가 식물성기름을 몇방울넣고 깨끗한첫을 식물성기름에다가 담궈준뒤

접착제가묻은부위에다가 문질러주세요~ 떨어질때까지 문질러주신뒤

비누로 손을씻고 피부에서 기름을 제거해주시면됩니다

 

 

접착제가묻은부위를 한번아세톤으로 닦아내준뒤

버터를사용하면 끈적끈적한 찌거기를 제거할수있는데요

버터를 칼로 조금잘라 손으로 문질러주세요

그다음 비누와 물로 깨끗하게 씻으시면 됩니다

 

 

집에있는퐁퐁세제로 지울수있는데요~

퐁퐁으로 2~3분 동안 접착제묻은부위를 문질러주고 닦아내주시면됩니다

 

매니큐어 리무버에있는 아세톤은 접착제를분해에 피부 표면을 제거해주시는데요

리무버를 솜에다가 묻히고 접착제를 닦아내주신뒤 비누로 손을 닦으시면됩니다

 

 

바세린은 접착제를닦아내는데 도움을주는데요

바세린을 덜어내고 접착제가분리될때까지 문질러준후 닦아주시면됩니다

 

 

집에 핸드로션이나 몸에바르는바디로션이있으면은

손에 접착제 묻은부위를 문질러 닦아내주시면되는데요

 

손에 접착제 묻었을때 깔끔하게 뗄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