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주말에 친구랑 부평역에서 만나기로해가지고

저 고등학교때 자주갓던 부평역 카페 애니데이갓어요

고등학교때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갓던 곳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애니데이~ 애니데이가 예전이랑많이바뀌었어요

인테리어가 더 세련되진거같네요 ㅋㅋ sk핸드폰,대한극장 근처에위치해 있고  

맞은편에는 이디야 우체국 있어서 찾아오기 매우쉬워요

버스가 애니데이 근처에내려가지고바로 애니데이로 고고~

 

 

메뉴판도 칠판처럼 되어있네요 ㅋㅋ 애니데이의 장점은 싸다는점~

애들이랑 오랜만에 애니데이와가지고 신나게 주문을햇습니다

카페라떼따뜻한게 2500원밖에안해요 ㅎㅎ 완전좋아!

카페라떼,메론라떼,카페모카를 시켯습니다 차가운거먹을려다가

밖에 날씨가 너무추운관계로 우리셋다 따뜻한걸로 시켯어요

 

 

커피 싫어하시는분들을 위한 메뉴~ 자몽 딸기 그린애플 망고 각종과일 에이드 요거트가있고

몸에좋은 건강차와 과일주스 용S치노 이거는 자세히먼지몰르겟네요 ㅋㅋ

모든음료는 사이즈업이 가능하니 커피 더 먹고싶을때 사이즈업시켜서

먹으면 될거같아요 !

 

 

ㅎㅎ안에내부가 세련되게 많이 바뀌었습니다 귀요미 인형들도 주문하는곳에 세워져있고

아담한인테리어에 오목조목하게 되어있네요 ~ 한쪽 칠판에는 디저트메뉴도 적혀있어요

프레즐과 와플 베이글 케이크 까지 없는게 없네요 저희는 카페에서 커피만먹기로햇어요 ㅠㅠ

디저트 먹고싶었는데 2차로 술집이나 밥집을 갈거기때문에 참았습니다  

 

여기서도보니까 인형하고 피규어가엄청많네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신경쓰신게

눈에 많이보여요 ㅎㅎ 칠판들도 띄엄띄엄씩있고 한쪽에는 폴로라이드같은 이쁜필름들이 붙어있어요!

애니데이는 내부가 조용해서 스터디카페로도 좋습니다 제 학창시절때가 떠오르네요 ㅠㅠ

 

카페라떼에요~ 완전미니미니한 머그잔 엄청크기가작죠? 보고깜짝놀라긴햇는데

잔이 은근 깊어서 괜찮았어요 사장님꼐서 이쁘게 라떼모양을 만들어주시니 사진을 안찍을수가없네요~

이쁜모양보면은 저도 저렇게 만들고싶지만 잘못만들어요 ㅠㅠ 커피모양에 한번 만족하고 맛에 만족합니당

역시 카페라떼 많이달지도않고 쓰지도않아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맛

 

 

저의 친구가시킨 멜론라떼 왜 멜론라떼를 시킨건지는모르겟지만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시켯다고하는데 ㅋㅋ 멜론이 연두색이여서그런가

센스있는 사장님께서 낙엽모양으로 해주셧네요 멜론라떼 생각보다 맛있어요

달달하면서도 멜론맛이 그렇게 강하지않아 한번쯤은 시켜봐도 괜찮을거같아요

 

 

카페모카 ~ 이쁜하트모양두개 저는 카페라떼와 카페모카를제일 많이먹는데요

카페모카는 초코의 달달함과 커피맛이 같이섞여서 너무맛있어요~

제가친구꺼 거의다 뺏어먹엇네요 저는 아메리카노는 도저히 못먹겟더라구요  너무써서..

 

 

400ml 콜드브루! 이거는 저희엄마 줄려고 삿어요

엄마는 달달한커피를 싫어해서 아메리카노만먹거든요  콜드브루 향도좋고

어머니 선물용으로 삿네요 ㅎㅎ 가방열때마다 커피냄새가나더라구요 ㅋㅋ

향이 너무좋은거같아용 부평요즘자주못갓었는데 친구들끼리 부평역 카페 애니데이와서 수다 신나게떨엇네요~

728x90
반응형